[조조할인] 위험천만 가족 여행기‥'아담스 패밀리2' 10일 개봉

  • 2년 전
◀ 앵커 ▶

조조할인입니다.

천편일률적인 권선징악의 애니메이션에서 벗어나 흥행에 성공했던 '슈렉'과 '마다가스카'의 제작진들이 흥미진진한 신작으로 돌아왔습니다.

평범한 가족과는 거리가 있는 아담스 패밀리의 천진난만한 이야기가 오는 수요일 시작됩니다.

사춘기에 접어든 아이들과 가족 사이 권태로움을 느낀 아빠 '고메즈'와 엄마 '모타시아'는 나이아가라 폭포부터 그랜드 캐니언까지 미국 전역을 가로지르는 가족 여행을 떠납니다.

1930년대 만화가 '찰스 아담스'의 신문 만화로 시작한 아담스 패밀리는 다양한 버전으로 출시돼 미국 내에서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전편보다 더 흥미진진한 모험담으로 중무장한 이번 작품은 한층 업그레이드 된 볼거리를 예고하며 애니메이션에 빠질 수 없는 더빙에는 배우 '샤를리즈 테론'과 래퍼 '스눕 독' 등 유명 스타들이 참여했습니다.

◀ 앵커 ▶

배우 한효주, 변요한 씨가 일본 배우들과 함께한 영화 '태양은 움직이지 않는다'도 같은 날 개봉 합니다.

영화는 죽음의 위험을 안고 전 세계에서 극비의 정보들을 조사하는 첩보 요원들의 이야기를 담았는데요.

한효주 씨는 인류의 미래를 책임질 태양 에너지에 대한 정보를 독점하려는 '아야코' 역을 맡아 반전 가득한 모습 선보일 예정입니다.

일본의 베스트 셀러 작가의 작품을 원작으로 만들어진 영화는 새로운 시대의 에너지의 정보를 둘러싼 캐릭터들의 두뇌 싸움을 잘 담아냈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조조할인이었습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