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올림픽엔 치킨"…치킨 프랜차이즈, 응원·할인행사 外

  • 2년 전
[비즈&] "올림픽엔 치킨"…치킨 프랜차이즈, 응원·할인행사 外

경제계 소식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올림픽엔 치킨"…치킨 프랜차이즈, 응원·할인행사

치킨 프랜차이즈들이 베이징 동계올림픽 개최를 맞아 국가대표의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제너시스BBQ는 한국 선수 출전 경기가 있는 날마다 자사 앱으로 주문하면 추첨을 통해 '황금올리브 치킨' 1만5,000마리를 제공합니다.

bhc치킨도 올림픽 기간 배달앱 요기요와 배달의민족을 통해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 뉴욕·런던 등 5개 도시서 삼성 갤럭시 언팩 3D광고

삼성전자가 스마트폰 '갤럭시 2022' 공개에 앞서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더 비치와 서울 코엑스 등 5곳에서 '도시의 호랑이'를 주제로 3D 옥외광고를 시작했습니다.

호랑이가 빛이 전혀 없는 어두운 배경에서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모습을 통해 갤럭시의 혁신 이미지를 강조한다고 삼성전자는 설명했습니다.

▶ 롯데온, 채식 입문자 위한 비건상품 할인 판매

롯데온은 13일까지 채식 장려를 위해 비건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불량배-지테리언' 행사를 엽니다.

팔라펠과 비건만두, 후무스 등 비건 식품을 패키지로 묶은 체험팩과 비건 초코파이 등을 선보이며 식품 외에 비건 화장품과 세제 같은 생활용품도 할인 판매합니다.

▶ NH농협은행, AI은행원 '정이든·이로운' 부서 배치

NH농협은행은 인공지능 은행원인 '정이든'과 '이로운'을 디지털 전환전략부 디지털연구개발센터 소속으로 배치했다고 밝혔습니다.

두 AI 은행원은 인공지능 신사업 추진 지원 업무를 맡게 됩니다.

두 AI은행원은 농협은행에 근무 중인 MZ세대 직원들의 얼굴을 합성한 가상 은행원으로, 목소리에 맞춰 입 모양이 자연스럽게 구현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 대신증권, 해외주식 거래고객 환전수수료 95% 할인

대신증권은 연말까지 자사 홈트레이딩시스템나 모바일트레이딩 시스템으로 해외주식을 거래하는 고객에게 환전수수료를 95% 할인해줍니다.

대신증권은 해외주식에 직접 투자하는 고객이 늘고 있는 점을 반영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