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더피플라이프, 소비자중심경영(CCM)인증 획득 外

  • 3년 전
[비즈&] 더피플라이프, 소비자중심경영(CCM)인증 획득 外

경제계 소식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더피플라이프, 소비자중심경영(CCM)인증 획득

라이프케어서비스기업 더피플라이프가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습니다.

CCM인증은 상품, 서비스의 기획 판매 등을 소비자 중심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평가하는 제도로 더피플라이프는 고객 중심 시스템 구축을 선도적으로 실시했다는 평가입니다.

▶ 롯데마트, 첫 채식식당…잠실점에 문 열어

롯데마트는 잠실점 6층 식당가에 비건 식당인 '제로비건'을 열었다고 밝혔습니다.

롯데마트 식당가에 비건 식당이 입점한 것은 처음으로 채식 해장국 외에 느타리 두루치기, 새송이 강정 등을 판매합니다.

▶ 신세계인터내셔날, 클린뷰티 브랜드 '로이비'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밀레니얼세대와 Z세대의 취향에 맞춘 클린 뷰티 브랜드 로이비를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클린 뷰티는 인체 유해 성분을 배제한 화장품으로, 로이비의 스킨케어 제품은 해양 심층수와 나무 수액 등을 사용했다고 설명했습니다.

▶ 삼성전자, 내달 6일 퍼스트 룩…신제품TV 공개

삼성전자는 TV 신제품을 선보이는 행사 '더 퍼스트 룩 2021'을 다음 달 6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퍼스트 룩은 삼성전자가 매년 TV 신제품을 선보이고 미래 디스플레이 방향을 공유하는 행사로, 삼성전자 뉴스룸과 삼성닷컴, 유튜브 등을 통해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 GV70 계약 시작…개소세 감면, 4,791만원부터

현대자동차의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는 중형 SUV 모델인 GV70의 계약을 오늘(22일)부터 시작합니다.

가격은 가솔린 2.5 터보 4,791만 원, 3.5 터보 5,724만 원, 디젤 2.2 5,036만 원부터로 개별소비세 감면 조치 연장에 따라 당초 공개 가보다 다소 낮아졌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