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셀트리온 렉키로나, 브라질 긴급사용승인 획득 外

  • 3년 전
[비즈&] 셀트리온 렉키로나, 브라질 긴급사용승인 획득 外

경제계 소식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셀트리온 렉키로나, 브라질 긴급사용승인 획득

셀트리온의 코로나19 항체치료제 렉키로나가 브라질 식약위생감시국으로부터 긴급사용승인을 받았습니다.

앞서 셀트리온은 브라질 당국에 글로벌 임상 3상 결과와 감마 변이 및 델타 변이 등에 대한 전임상 자료를 제출했습니다.

브라질의 확진자는 하루 3만5,000명 수준으로, 누적 확진자는 2,021만여 명입니다.

▶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이틀 만에 15만 좌

카카오뱅크의 적금상품 '26주 적금 위드 해피포인트'가 출시 이틀 만에 15만 좌를 돌파했습니다.

적금 가입 고객은 자동이체 시 모두 7회에 걸쳐 SPC그룹의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스타벅스, 광복 76주년 기념 머그잔·텀블러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광복 76주년을 기념해 오는 15일부터 머그컵과 텀블러 등 광복절 상품 2종을 한정 판매합니다.

스타벅스는 이들 상품에 숭고 및 고귀의 꽃말을 가진 목련과 기쁜 소식을 알려주는 참새 문양을 새겼다고 설명했습니다.

▶ GC녹십자 "혈액분액제제, 임상서 면역결핍에 효과"

GC녹십자의 면역글로불린 제제 'GC5107'이 미국과 캐나다에서 수행된 임상 3상에서 면역 결핍증 치료에 효과를 보였습니다.

앞서 녹십자는 지난 2월 미국 식품의약국에 생물학적 제제 품목허가 신청서를 제출했는데, FDA는 내년 2월을 목표로 해당 제재의 품목 허가 승인을 검토 중입니다.

▶ 한화, 원웹에 3억 달러 투자하고 이사회 합류

한화가 글로벌 우주 인터넷 기업 원웹에 3억 달러를 투자하며 우주 사업 역량을 강화합니다.

원웹은 저궤도에 위성을 띄워 전 세계에 초고속 인터넷을 제공하는 우주 인터넷 기업입니다.

한화는 계열사의 위성·안테나 기술이 원웹과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