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 연예톡톡] 방탄소년단, 새 앨범 전 세계 동시 공개 外

  • 6년 전

▶ 방탄소년단, 새 앨범 전 세계 동시 공개

연예 톡톡입니다.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의 컴백에 미국이 들썩이고 있습니다.

화면으로 만나보시죠.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습니다.

어제 전 세계에 공개된 정규 3집에는 타이틀곡 '페이크 러브'를 포함해 총 11곡이 수록됐는데요.

신보 소식에 세계 최대 음악시장인 미국에서 큰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현재 미국에 머물고 있는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이어 미국 3대 토크쇼인 '제임스 코든 쇼'와 '엘렌 쇼'에 출연해 녹화를 마쳤다는데요.

이번 신보로 미국은 물론 전 세계에 또 한 번 '방탄소년단 신드롬'을 일으킬지 주목됩니다.

▶ '데드풀2' 박스오피스 1위 "액션 유머 호평"

할리우드 영화 '데드풀2'가 개봉 이후 이틀간 박스오피스 1위를 유지하며 순항 중입니다.

'잔망스러운 영웅'으로 불리는 데드풀은 액션은 기본, 거침없는 입담과 유머로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고요.

뒤를 이어, 칸 국제영화제 경쟁부문 진출로 화제를 모은 이창동 감독의 신작 '버닝'이 올랐는데요.

첫 공식상영 후 세계 평단의 극찬이 쏟아져 이번 주말 관객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고요.

박스오피스 정상을 장기 집권했던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3위로 내려왔습니다.

▶ 지드래곤·태양 '굿보이' 뮤직비디오 2억 뷰

빅뱅의 지드래곤과 태양 씨가 함께 부른 '굿보이'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2억 건을 넘겼습니다.

두 사람은 군 입대로 자리를 잠시 비웠지만 전 세계 팬들의 사랑과 관심은 변함없는 것 같네요.

▶ 슈퍼주니어, 필리핀 '올해의 뮤직비디오' 수상

'원조 한류돌' 슈퍼주니어가 필리핀 최대 음악 시상식에서 수상의 기쁨을 누렸습니다.

올해 13회를 맞은 '믹스 뮤직 어워즈'에서 히트곡 '블랙 수트' 뮤직비디오로 '올해의 뮤직비디오상'을 받은 건데요.

이 시상식에서 한국 가수가 수상한 건 슈퍼주니어가 유일해 현지에서 인기를 실감하게 했습니다.

▶ 여자친구 '밤', 공개 17일 만에 차트 1위

걸그룹 여자친구가 신곡 '밤'으로 뒤늦게 주요 음원차트 1위에 올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달 30일 공개 이후 꾸준히 차트 상위권에 있다가 점차 역주행하며 17일 만에 1위를 기록했는데요.

이 소식을 들은 멤버들은 "활동 막바지지만 더 열심히 활동하겠다"며 감격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투데이 연예톡톡이였습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