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네이버웹툰, 유럽 시장 노크…프랑스·스페인어 서비스 外

  • 4년 전
[비즈&] 네이버웹툰, 유럽 시장 노크…프랑스·스페인어 서비스 外

경제계 소식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네이버웹툰, 유럽 시장 노크…프랑스·스페인어 서비스

네이버웹툰은 자사 글로벌 서비스 라인웹툰의 프랑스·스페인어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네이버웹툰은 유럽에서 국내외 작품 40개를 공개했다며 현지 작가와 함께하는 웹툰 생태계도 구축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 코리아드라이브, '가족친화인증기업'에 선정

대리운전 업체 1577-1577 코리아드라이브가 여성가족부 가족친화인증기업에 대리운전업계 최초로 선정됐습니다.

가족친화인증제도는 자녀 출산과 양육 지원, 유연근무제 등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을 선정해 혜택을 주는 제도입니다.

▶ 대한해운, 석유사 셸과 LNG선 장기 대선계약

SM그룹의 대한해운이 석유사 셸과 LNG선 최대 4척에 대한 7년 장기 대선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습니다.

SM그룹은 "향후 해외 LNG 운송과 LNG 벙커링 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KT, 다운로드 없는 구독형 5G 스트리밍 게임 서비스

KT가 다운로드하지 않고도 실시간으로 스마트폰에서 할 수 있는 '5G 스트리밍 게임 서비스'를 내놨습니다.

이번 게임 서비스는 구독형 모델로, 게임당 2만원에서 6만원 대인 콘솔이나 PC용 게임을 구매하지 않고 한 달에 일정 금액을 내면 원하는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 무보· LG디스플레이, 베트남서 한국어 무상교육

한국무역보험공사가 내년 1월부터 LG디스플레이 등과 함께 베트남에서 한국어 무상 교육을 합니다.

무상 교육은 베트남 하이퐁 공단 내 LG디스플레이 공장과 협력사에서 일하는 현지 직원 300여명을 대상으로 합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