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TAR] How much are stars' cars? (스타의 최고가 애마는 무엇)

  • 8년 전
이동이 많은 스타들에게 필수품과도 같은 자동차! 스타의 개성만큼이나 스타의 자동차도 화려하다고 하는데요. 스타의 차는 과연 어떤 모습일까요? 지금 바로 전해드릴게요~

8일 오전 배우 이지아의 교통사고 소식으로 연예계가 들썩였습니다.

때 아닌 이지아의 교통사고 소식도 그렇지만, 당시 이지아가 타고 있던 차량의 수리비만 3000만원에 달할 것이라는 추측은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했죠.

당시 이지아가 타고 있던 차량은 이탈리아의 명품 자동차 브랜드 M사의 2011년 형 Q모델로 가격만 약 1억 9천만원대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앞서 김래원과 류시원의 차로도 유명세를 떨친바 있습니다. 최근에는 차승원이 이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하면서 차승원차로도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그런가하면 지난 1월에는 김태희 차가 네티즌들의 호기심을 자극했습니다. 월드스타 비와 국보급미녀 김태희의 열애에 차가 한몫 톡톡히 한 것인데요.

두 사람의 007데이트에 사용된 김태희의 애마는 모델로 활동 중인 T사의 C모델로 김태희의 열애 보도 후 일명 김태희차로 불리며 덩달아 홍보효과를 누렸다고 하네요.
[현장음: 김태희]

그렇기 때문에 선택을 한 거예요.


스타의 열애와 함께 유명해진 차는 또 있습니다. 이병헌-이민정 커플의 열애와 함께 화제가 된 이민정의 자동차인데요.

데이트를 이해 이병헌 집으로 손수 자신의 자동차를 몰고 온 이민정! 당시 이민정이 타고 있던 차량은 L사의 R모델로 그 가격만 8천만 원을 호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녹취: L사 관계자]

Q) 이민정의 자동차 가격은?

A) 7520부터 9880이요

이민정의 애마가 평소 그녀의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suv였다는 사실 또한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이민정은 열애 공개 이전에도 자동차와 관련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바 있죠.

이병헌의 것과 같은 회사의 차량에서 찍은 이민정의 셀카 때문이었는데요.


[녹취: 이병헌 소속사 관계자]

Q) 차 안에서 찍은 이민정 사진이 화제인데?

A) 이병헌씨 차에서 이민정씨가 찍은 사진이라고 계속 검색어에 올라오는데요 이병헌씨 차는 시트는 검정색이에요 그 사진의 차는 이병헌씨의 차가 아니거든요.


이렇게 화제를 모았던 이병헌의 자동차는 영국의 슈퍼카로 불리는 B사의 C 모델로 아이돌스타 지드래곤과 송승헌등의 애마로도 유명한데요. 가격은 2억 9천만 원을 호가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렇듯 스타의 억~소리 나는 애마는 굳이 사건사고에 연루되지 않아도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데요.

지난 3월 교통사고로 반파된 장근석의 애마는 1억 4천만원대의 P사 모델이었고요.
2010년 도난당해 연예계를 떠들썩하게 했던 연정훈의 애마 역시 2억 원대의 P사 차량이었습니다.
연예인이 타는 자동차 중 가장 높은 가격을 자랑하는 자동차는 배우 박상민의 애마는 L사 D 모델 전 세계에 몇 대 없는 이 차는 그 가격만 10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양현석-배용준의 애마도 억!소리 납니다. 이들은 독일의 고급차인 M사 모델을 타고 있는데요. 이건희 회장이 타는 차로도 유명한 이 차의 가격은 약 7억 8,000여만 원이라고 합니다.


5억 원대의 B사 A모델을 타는 것으로 알려진 권상우는 최근 SNS를 통해 새로운 애마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