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용 딸이 인턴 취직한 곳
  • 2개월 전


■ 방송 : 채널A 뉴스 TOP10 (17시 20분~19시)
■ 방송일 : 2024년 2월 7일 (수요일)
■ 진행 : 김종석 앵커
■ 출연 : 김수민 정치평론가, 서정욱 변호사, 설주완 새로운미래 당대표 정무실장, 허주연 변호사

[김종석 앵커]
신비주의 재벌가라는 말은 이제 옛말이 된 것 같습니다. 최근 재벌가의 다양한 여러 소식들이 전해지면서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 일단 가장 최근에 연예계에 진출했던 신세계 회장의 외손녀 문 모 씨와 네이버 창업자 이해진 씨의 아들 로렌 이승주. 이런 재벌가 제재들. 아예 오늘은 우리 굴지의 대기업. 삼성 이재용 회장의 딸, 이 모 씨의 미국 인턴 취업 사실까지 이렇게 공개적으로 알려지면서 화재가 많이 되는 것 같아요.

[허주연 변호사]
어떤 네티즌이 이런 이야기를 하더라고요. 삼성 이재용 회장 딸도 인턴을 하는데 나도 인턴활동 열심히 해야 되겠다, 이런 이야기를 하던데. 이 모 씨가 지금 미국 비영리 단체 홈페이지에 자기소개 글을 올렸고요. 직위는 인턴으로 공개가 됐습니다. 서울에서 왔고 뉴욕에서 태어났고 시카고 대학에 다니고 있는 학생이라고 소개를 했는데. 이것이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비영리 단체인데요. 대규모 단체도 아니고 직원 3명에 인턴 4명의 소규모 단체인데요. 인턴 활동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지역 사회와의 상생하는 어떤 재벌가 이미지가 굉장히 돋보인다는 생각이 듭니다.

--------------------------------------------
* 위 텍스트는 실제 토크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전체 토크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리=김지현 인턴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