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 연예톡톡] 트와이스 부른 영화 주제가 "일본 차트 정상" 外

  • 6년 전

▶ 트와이스 부른 영화 주제가 "일본 차트 정상"

연예 톡톡입니다.

걸그룹 트와이스가 부른 영화 주제곡이 일본 열도를 뒤흔들고 있습니다.

화면으로 만나보시죠.

재작년 일본에 진출한 이후 내놓는 곡마다 차트 정상을 휩쓸며히트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트와이스.

이번엔 일본 영화 주제가를 불러 열도 차트 1위에 올랐는데요.

트와이스가 참여한 영화는 일본 대세 배우 타케우치 료마와 하마베 미나미가 주연을 맡은 센세이쿤슈.

트와이스는 고 마이클 잭슨이 불러 화제가 됐던 명곡 '아이 원트 유 백'을 발랄하고 경쾌한 느낌으로 재해석해 불러 현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 '탐정:리턴즈', 공룡 잡고 흥행 1위 등극

권상우-성동일 주연의 '탐정:리턴즈'가 '쥬라기 월드:폴른 킹덤'의 독주를 꺾고 개봉 이틀 만에 흥행킹으로 등극했습니다.

특히 관람객 평점이 만점에 가까워 화제인데, 2015년 이후 개봉한 코미디 영화 중 가장 높은 점수라고요.

하지만 '쥬라기 월드:폴른 킹덤'과 관객 수 격차가 7천 명 정도여서 이번 주말 치열한 선두 다툼이 예상되네요.

산드라 블록과 앤 해서웨이를 비롯해 할리우드 유명 여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는 '오션스 8'는 '탐정:리턴즈'의 기세에 밀려 3위에 올랐습니다.

▶ '컴백' 블랙핑크, 신곡 '뚜두뚜두' 공개

4인조 인기 걸그룹 블랙핑크가 신곡 '뚜두뚜두'로 가요계 컴백했습니다.

1년 만에 돌아온 멤버들은 신비롭고 소녀스러웠던 이미지를 내려놓고 카리스마 넘치는 파워풀한 매력을 발산했는데요.

특히 네 멤버가 '뚜두뚜두'에 맞춰 총을 쏘는 듯한 강렬한 안무는 시선을 강탈!

따라하고 싶은 중독성을 일으키는데요.

데뷔와 동시에 큰 인기를 끈 '휘파람'과 '붐바야'를 비롯해 '불장난'과 '마지막처럼'을 잇는 히트곡이 될지 기대되네요.

▶ 배두나, 미국 온라인 드라마 '센스8' 컴백

배우 배두나 씨가 미국 온라인 드라마 '센스 8' 시리즈로 돌아옵니다.

극 중 격투 능력자 박선 역을 맡아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매료시킨 배두나 씨.

이번 시리즈 피날레에서는 화려한 액션과 함께 조력자 문 형사와의 달콤한 로맨스까지 보여준다고 하네요.

▶ 김국진·강수지 부부, 결혼사진 최초 공개

방송인 김국진-강수지 부부가 진행을 맡고 있는 MBC '할머니네 똥강아지'를 통해 결혼사진을 처음 공개해 화제입니다.

공개된 사진 속 부부는 오색의 장미가 만발한 초록빛 야외 식당에서 수줍게 웃고 있는데요.

특히 이날 방송에는 강수지 씨가 망설임 끝에 "여보"라고 부르자 김국진 씨는 얼굴이 빨개져 시청자들까지 설레게 했습니다.

▶ 방탄소년단, 전시회 개최…. 비공개 사진 전시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이 전시회를 연다는 소식이 전해져 세계 팬들이 들썩이고 있는데요.

오는 8월부터 '오늘'이라는 제목으로 방탄소년단의 활동 비하인드를 담은 모습을 전시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지금까지 투데이 연예톡톡이였습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