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TAR] A blogger have accused of Chang Yunjeong. ([단독] 블로거 '콩한자루' 심경 고백, '장윤정 고발한 이유)
  • 8년 전
가수 장윤정 씨에 대한 악의적인 글을 올린 혐의로 고소 당했던 '콩한자루' 송기호 씨가 장윤정 씨를 고발하는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송 씨는 '장윤정 가족사'에 대한 진상을 밝히고, 장윤정 씨와 어머니를 만나게 하겠다며 고발장을 제출했다는데요.

[생방송 스타뉴스]가 인천의 한 경찰서에서 송 씨를 만나 영상 매체로는 단독으로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봤습니다. 이보람 기잡니다.



[현장음: 기자]

'경찰서에 어떤 일로 오신 거죠?'


[현장음: 기자]

'무슨 이유로 장윤정 씨를 고발하시는 건가요?'


[현장음: 송기호 씨]

'장윤정도 불쌍하고 엄마도 불쌍하고 또 관련된 사람도 괘씸하고..'


[현장음: 송기호 씨]

'고발하러 왔는데 막상 물어보니까 마음이 아파서..'


일명 '장윤정 안티블로거'로 알려진 송기호 씨가 장윤정을 상대로 눈물의 고발장을 제출했습니다.

지난 5월 SBS [힐링캠프]에 출연한 후, '재산 탕진설', '부모님의 이혼' 등 숨겨진 가족사가 공개되며 온갖 풍파를 겪었던 장윤정-

그의 가족은 한 방송프로그램에 출연해, 장윤정이 주장한 재산 탕진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자료를 제시함은 물론 장윤정에 대해 폭로해 큰 파장을 낳았는데요.

이에 장윤정 소속사 측은 공식 대응을 하지 않겠다고 밝혀, 장윤정의 가족을 둘러싼 수많은 루머와 의혹 등이 확산하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세간의 관심이 장윤정에게 집중됐던 당시, 지난 6월 28일 장윤정은 어머니와 남동생이 참석하지 않은 가운데 결혼식을 치렀는데요.


[현장음: 장윤정]

'왔구나 네가 왔어 오래 기다렸던 나의 사랑이다~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장윤정의 결혼과 함께 그의 어머니는 [생방송 스타뉴스]를 통해 더는 언론에 나서지 않겠다고 밝혀, 한동안 장윤정의 가족에 관한 소식을 들을 수 없었습니다.


[현장음: 장윤정 어머니]

'이러쿵저러쿵 못된 소리만 들리잖아요. 잠재워야죠. 자식을 빨리 만나야겠다는 생각 외에는 아무 생각이 없어요'


폭로전으로 치닫던 장윤정의 가족사 논란은 서로에게 상처만 남긴 채, 이대로 끝이 난 것일까?


취재진은 이들의 소식에 관한 취재를 진행하던 중, 장윤정 측에 고소당했던 한 누리꾼이 장윤정과 관련된 일로 인천의 한 경찰서를 찾는다는 정보를 입수해 해당 장소에 가봤습니다.

기다림이 이어지고 오후 12시가 넘을 무렵 한 서류 봉투를 든 중년의 남성을 찾을 수 있었는데요.


[현장음: 기자]

'저분이신 거 같은데?'


[현장음: 기자]

'콩한자루 블로거님 되시죠?'


[현장음: 송기호 씨]

'네 맞습니다'


[생방송 스타뉴스]는 '콩한자루' 닉네임의 송기호 씨가 장윤정을 상대로 고발장을 제출하는 현장을 단독으로 포착할 수 있었습니다.

송 씨가 홀로 경찰서를 찾은 이유는 무엇일까?


[현장음: 기자]

'오늘 경찰서에 어떤 일로 오신 거죠?'


[현장음: 송기호 씨]

'조금 이따가..'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