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갤러리] 짜릿한 도심 질주…2024 서울마라톤 外

  • 지난달
[생생갤러리] 짜릿한 도심 질주…2024 서울마라톤 外
[생생 네트워크]

사진 속 이야기를 살펴보는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사진들이 전시되어 있는지 함께 살펴보시죠.

▶ 짜릿한 도심 질주…2024 서울마라톤

첫 번째 사진입니다.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2024 서울마라톤에 참가한 선수들이 힘차게 출발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2024 서울마라톤', 지난 17일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잠실종합운동장에 이르는 구간에서 진행됐는데요.

94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서울마라톤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마라톤 대회로 세계육상 문화유산으로도 지정되기도 했습니다.

이번 대회에는 79개국에서 4만명 가까운 인원이 참가했는데요.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잠실종합운동장 동문까지 달리는 풀코스에는 1만 8천명, 잠실종합운동장 동문을 출발해 되돌아오는 10km 코스에는 2만명이 참가해 도심 레이스를 즐겼습니다.

▶ 봄 향기 물씬…제주 녹차밭 산책

두 번째 사진도 함께 보시죠.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한 오설록 서광차밭에 봄 향기가 내려앉았습니다.

제주도는 기온이 높고 비가 많이 내려 녹차를 재배하기에 좋은 기후조건을 갖춘 곳으로 꼽히는데요.

봄이 찾아온 제주 녹차밭을 관광객들이 산책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푸른 녹차밭이 마음을 편하게 만들어 주는 특유의 매력에 제주를 찾는 많은 관광객이 한 번쯤은 들르는 명소가 되었다고 하네요.

▶ '단짠'의 조화…부산 대저토마토 축제

마지막 사진입니다.

신맛과 짭짤한 맛, 단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대저토마토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제2회 대저토마토 축제가 오늘(23일)부터 이틀간 부산 강서체육공원에서 열립니다.

일명 짭짤이 토마토로 불리는 대저 토마토는 하우스 재배로 3월에서 5월에 많이 생산되며 일반 토마토에 비해 당도가 높고, 과즙이 풍부한 것이 특징인데요.

상큼한 봄맛의 대저 토마토를 느낄 수 있는 무료 시식 행사와 토마토 판매장, 먹거리 장터도 알차게 준비했다고 하니 이번 주말은 대저 토마토 축제장에 방문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지금까지 였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