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 연예톡톡] '빌보드 2관왕' 방탄소년단, 금의환향 外

  • 6년 전

▶ '빌보드 2관왕' 방탄소년단, 금의환향

연예톡톡입니다.

미국 빌보드에 새 역사를 쓴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이 돌아왔습니다.

귀국 현장, 화면으로 함께하시죠.

어제 오전 인천국제공항, 미국 일정을 마친 방탄소년단이 입국했습니다.

일곱 멤버들 마스크와 모자 등을 착용한 편안한 모습으로 인사를 건넸는데요.

현장은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담기 위해 몰린 취재진과 팬들로 북새통을 이뤘습니다.

한국 가수 최초로 2년 연속 빌보드 뮤직 어워드 수상이란 새 역사를 쓴 방탄소년단!

세계적인 인기에 힘입어 소속사 방시혁 대표도 주목을 받았는데요.

세계 음악 시장을 움직이는 리더 중 한 명으로 뽑혀 빌보드를 장식했습니다.

▶ 송해 이름 딴 '종로 송해 길' 기념 축하 공연

국민 MC이자 영원한 오빠, 송해 씨의 이름을 딴 '송해 길' 선포 기념식이 열렸습니다.

방송인 이상벽 씨의 사회로 트로트 가수 설운도 씨와 아이돌 원포유 등 후배 연예인들의 공연이 이어졌는데요.

'송해 길'이 생긴 건 재작년, 종로2가 육의전 빌딩부터 낙원상가 앞까지 240미터입니다.

이곳은 송해 씨가 연예인 상록회를 열고 50년 넘게 봉사 활동을 해온 제2의 고향이라고 하죠.

이에 종로구는 송해 씨를 명예구민으로 선정하고 명예도로인 '송해 길'까지 지정했습니다.

▶ 가수 서인국-박보람, 열애 2년 만에 '결별'

'가수 커플'로 화제가 됐던 서인국 씨와 박보람 씨가 헤어진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양측의 소속사는 "두 사람이 한 달 전 결별해 좋은 선후배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밝혔는데요.

같은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이라는 공통점으로 가까워져 재작년 교제를 시작한 두 사람, 열애 2년 만에 마침표를 찍었습니다.

▶ 마마무 문별, 솔로 데뷔…레드벨벳 슬기 협업

걸 그룹 마마무의 문별 씨가 첫 솔로 앨범 '셀피쉬'를 발표했습니다.

동명의 타이틀곡은 자신만의 행복을 당당하게 찾아가라는 내용으로 문별 씨의 파워풀한 래핑이 인상적인데요.

여기에 레드벨벳의 슬기 씨가 피처링으로 지원사격을 나서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더했네요.

▶ '데뷔 20주년' 핑클, 완전체 회동 공개

90년대를 주름잡았던 원조 요정 핑클이 데뷔 20주년을 맞아 제주도 이효리 씨 집에서 뭉쳤습니다.

성유리 씨와 옥주현 씨가 SNS를 통해 멤버 전원이 함께 있는 모습을 공개했는데, 세월이 흘러도 미모는 여전하네요.

핑클의 '완전체' 모습이 공개된 건 2015년 이후 3년 만으로, 누리꾼들의 반가움을 샀습니다.

지금까지 '투데이 연예톡톡'이였습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