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삼성전자, 30일 TV 신제품 공개…언박스 행사 外

  • 2년 전
[비즈&] 삼성전자, 30일 TV 신제품 공개…언박스 행사 外

이번 시간은, 경제계 뉴스를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삼성전자, 30일 TV 신제품 공개…언박스 행사

삼성전자가 올해 TV 신제품들을 소개하는 '언박스 앤 디스커버' 행사를 오는 30일 온라인으로 개최합니다.

이번 행사에서 미니 LED 기술을 적용한 삼성 네오 QLED 8K TV를 비롯해 올해 출시 예정인 라이프스타일 TV 등 삼성전자 TV 제품군 전반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 SK그룹, 美 CES 2022 최우수 전시기업 선정

SK그룹이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가전·IT 박람회 'CES 2022'의 최우수 전시 기업으로 선정됐습니다.

미국 이그지비터 미디어 그룹은 CES 2022의 2,300여개 참가 기업 전시관을 평가해 SK그룹 전시관인 '그린 포레스트 파빌리온'을 1위(The best of CES)로 선정했습니다.

▶ 농협생명, 대중교통안전보험 출시…나무 기부 기회

NH농협생명이 출범 10주년을 맞아 대중교통 이용을 통해 환경 보호에 기여한다는 취지로 NH올바른지구 대중교통안전보험을 출시했습니다.

이 상품은 대중교통 재해 사망에 1억원, 기타 교통 재해 사망에 5천만원을 각각 지급하며, 가입자가 ESG 실천서약에 동의하면 나무 1그루를 기부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 LGU+, 파라마운트 드라마 '옐로우스톤' 첫 제공

LG유플러스가 IPTV 서비스 U+tv와 U+모바일tv를 통해 미국 미디어 그룹 파라마운트 글로벌의 인기 드라마 '옐로우스톤' 시즌4를 제공합니다.

LGU+는 고객이 보고 싶은 콘텐츠를 요청하면 이를 주문형 비디오로 제공하는 '나만의 띵작 추천' 이벤트도 벌입니다.

▶ 하나은행, Z세대 금융플랫폼 '아이부자' 앱 개편

하나은행이 Z세대 금융플랫폼 '아이부자' 서비스의 사용성 향상을 위해 앱 화면을 개편했습니다.

Z세대 눈높이에 맞춰 디자인과 용어, 메뉴를 구성하고 3D 캐릭터를 활용해 몰입감을 높이는 한편, '오늘의 기분' 메뉴에 그날의 기분을 등록할 수 있게 해 자녀와 부모가 소통할 수 있도록 한 게 특징입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