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큐브] 박수홍, 친형 100억 횡령 인정…형 행방은?
  • 3년 전
[사건큐브] 박수홍, 친형 100억 횡령 인정…형 행방은?


큐브 속 사건입니다. 큐브 함께 보시죠.

이번 큐브는 'WHO'(누가?)입니다.

개그맨 박수홍씨가 친형으로부터 수십 년간 출연료를 떼였다는 주장이 제기됐습니다.

박수홍씨는 데뷔 초부터 친형에게 매니지먼트 업무를 맡겼고, 출연료 등 자산 관리는 모두 형과 형수가 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런 주장이 제기된 배경이 무엇이고, 박수홍씨는 앞으로 어떤 대응을 보일지 손정혜 변호사, 이웅혁 건국대 경찰학과 교수와 함께 이야기 나눠보겠습니다.

누가 이런 주장을 제기한 것이고, 구체적으로 어떤 주장을 펼치고 있는 건지부터 설명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작성자의 주장에 따르면 박수홍이 결혼을 해 돈 관리를 못 하게 될까 불안해 결혼까지 반대했다는데 이 작성자가 지금 시점에서 이 같은 주장을 제기하는 배경이 뭔지도 궁금합니다?

박수홍씨는 형에게 대화를 요청한 상태라고 하는데 현재까지 오랜 기간 동안 답변을 받지 못한 상황이라고 합니다. 일각에서는 형과 형수가 해외로 도망간 상태라고 전해지기도 하는데, 이번 사건이 법정으로 갈 가능성은 어떻게 보세요?

박수홍 씨는 한 TV 프로그램에 출연해 "태어나 가장 힘든 한 해를 보내고 있다. 사람이 이래서 죽는구나 싶을 정도로, 인생이 무너지는 경험을 했다"는 말도 했다고 하는데 다른 사람도 아니고 가족에게 입은 상처는 더욱 충격으로 다가올 것 같습니다? 박 씨는 형에게 모든 것을 맡길 정도로 형에 대한 믿음이 절대적이었던 것으로 보이는데요.

연예인의 직계 가족이 매니지먼트를 맡으며 출연료 등에 간섭하거나 이를 횡령하는 행위는 이른바 '연예인 빨대 꽂기'로 알려지며 대중들 사이에서 많은 비판을 받아 왔는데 지금 누리꾼들은 박수홍씨 부모님에 대한 비난도 제기되고 있는 상황이라고요?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