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 연예톡톡] '이리와 안아줘' 허준호, 연쇄 살인마 변신 外

  • 6년 전

▶ '이리와 안아줘' 허준호, 연쇄 살인마 변신

연예톡톡입니다.

배우 허준호 씨가 소름끼치는 연쇄 살인마로 안방극장에 출격합니다.

화면으로 만나보시죠.

연기파 배우 허준호 씨가 MBC 새 수목드라마 '이리와 안아줘'를 통해 악랄한 살인마로 변신합니다.

겉보기엔 평범한 아버지 같지만 남몰래 범죄를 저지르는 사이코패스의 사악함을 담아낸다는데요.

살인마 역할에 빠져 지내다 보니 매일 악몽에 시달린다는 허준호 씨.

지금껏 본 적 없는 '희대의 악인'을 보여준다고 예고해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데요.

오늘 밤 10시 첫 방송됩니다.

▶ AOA, '빙글뱅글'로 올여름 가요계 강타

'심쿵해'와 '사뿐사뿐' 등으로 큰 사랑을 받은 걸 그룹 에이오에이가 상큼 발랄한 음악으로 올여름의 문을 엽니다.

공개된 컴백 티저 속 오렌지빛 멤버들의 모습이 인상적인데요.

오는 28일 신곡 '빙글뱅글'로 에이오에이 특유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한편, 세계가 사랑하는 아이돌 방탄소년단은 한편의 영화 같은 컴백 티저를 공개해 이목이 쏠렸는데요.

타이틀곡 '페이크 러브'는 거짓 사랑을 담은 어두운 감성의 힙합 장르로, 오는 20일 미국 빌보드 뮤직 어워드 무대에서 처음 선보인다고 하네요.

▶ '성폭행 무혐의' 김흥국, 활동 재개

성폭행 혐의로 피소됐던 가수 김흥국 씨가 경찰로부터 무혐의 처분을 받으면서 활동 재개를 알렸습니다.

오는 20일 대한가수협회가 주관하는 전국투어 개막 공연 무대에 오른다는데요.

공연에 앞서 김흥국 씨는 "팬들 앞에 다시 설 수 있어 감사하다"는 심경을 전했습니다.

▶ 여자친구, 중국 최대 음원사이트 1위

걸 그룹 여자친구가 신곡 '밤'으로 국내를 넘어 대륙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중국 최대 음원사이트 정상은 물론 뮤직비디오 차트에서도 톱텐 안에 들었는데요.

특히 중국 활동을 한 번도 하지 않고도, 국내 걸 그룹 중 유일하게 '핫뮤직 차트'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끌었습니다.

▶ 자이언티-이하이, 일본 대표 음악 축제 출연

가수 자이언티와 이하이 씨가 일본의 대표 음악 페스티벌인 '서머 소닉' 무대에 오릅니다.

매년 8월 세계적인 뮤지션들이 찾는 대규모 축제로, 국내 가수 중에는 서태지와 빅뱅, 보아, 방탄소년단이 초청돼 화제가 됐었는데요.

올해 한국 대표 가수로 참여하게 된 자이언티와 이하이 씨,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되네요.

지금까지 '투데이 연예톡톡'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