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 연예톡톡] '1987'-'군함도', 우디네 극동영화제 관객상 外

  • 6년 전

▶ '1987'-'군함도', 우디네 극동영화제 관객상

연예톡톡입니다.

영화 '1987'과 '군함도'가 유럽 최대 규모의 영화제에서 수상의 쾌거를 누렸습니다.

화면으로 만나보시죠.

가슴 아픈 과거를 스크린으로 옮긴 두 영화가 최근 이탈리아에서 개최된 '우디네 극동영화제'에서 대상 격에 해당하는 '관객상'을 수상했습니다.

올해 20회째를 맞은 유럽 최대 규모의 영화제로 '1987'의 장준환 감독과 '군함도: 감독판'의 류승완 감독, 배우 황정민 씨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는데요.

'군함도: 감독판'은 관객들에게 세 번째로 많은 표를 받아 '크리스털 멀버리상'을 받았고요.

'1987'은 가장 많은 표를 얻어 최고 영예의 '골든 멀버리상'과 함께, 언론과 비평가 투표로 선정하는 '블랙 드래곤 관객상'까지 2관왕의 기쁨을 누렸습니다.

▶ '이불 밖은 위험해' 집돌이 스타들 제주서 포착

MBC 인기 예능프로그램 '이불 밖은 위험해'의 집돌이 멤버들이 본격적인 제주도 휴가 즐기기에 나섭니다.

지난 방송에서 늦은 밤 제주도에 도착한 강다니엘을 필두로 하나 둘, 모이기 시작한 집돌이들!

바쁜 스케줄로 잠이 제일 고프다는 강다니엘과 이이경 씨는 선물 같은 '꿀잠 휴가'를 보냈다고요.

따사로운 봄날, 제주도를 찾은 집돌이들의 공동 휴가는 어떤 모습이었을지 궁금해지는데요.

소소하지만 각자만의 방식으로 행복을 즐기는 집돌이들의 이야기는 모레 밤 11시 10분에 공개됩니다.

▶ '데뷔 40주년' 심수봉, 5년 만에 새 앨범 발매

올해 데뷔 40주년을 맞은 가수 심수봉 씨가 5년 만에 새 앨범을 발표했습니다.

신곡 3곡과 함께 '사랑 밖엔 난 몰라'와 '나의 신부여' 등 히트곡 10곡을 새롭게 편곡해 담았는데요.

특히 신곡 중 '알이랑'은 6분 길이의 긴 호흡의 노래로 남북통일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담아 이목을 모았습니다.

[심수봉/'알이랑']
"평양에서 서울까지 자유를 갈망하는 땅 끝까지 다~"

심수봉 씨는 "이번 신보가 오랜 팬들에게 기쁜 선물이 되길 바란다"는 소감을 전했다고 하네요.

▶ 박한별, 첫 아들 출산 "산모·아이 모두 건강"

어제 오후, 배우 박한별 씨가 건강한 첫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지난해 11월 드라마 '보그맘' 촬영을 마친 후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전해 깜짝 놀라게 한 박한별 씨!

한동안 산후조리에 전념한다고 합니다.

▶ S.E.S, 자선 행사 수익금 1천7백만 원 기부

가요계 원조 요정 S.E.S가 최근 연예계 동료들과 개최한 바자회의 수익금 1천7백만 원을 기부했는데요.

가정 형편이 어려운 아동 지원과 동물보호 활동에 쓰일 예정이라고 하네요.

▶ '가왕' 조용필,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등장

가수 조용필 씨의 데뷔 50주년을 축하하는 광고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 걸려 화제입니다.

전 세계에서 광고비가 가장 비싸다는 타임스퀘어 옥외 전광판에 광고를 낸 것은 조용필 팬클럽 연합의 통 큰 선물이라고 하는데요.

올해 데뷔 50주년을 맞은 조용필 씨는 지난달 평양 공연에 이어 오는 12일부터는 전국 투어에 나섭니다.

지금까지 '투데이 연예톡톡'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