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 연예톡톡] 공유, 강다니엘 제치고 광고 모델 평판 '1위' 外

  • 6년 전

▶ 공유, 강다니엘 제치고 광고 모델 평판 '1위'

연예톡톡입니다.

배우 공유 씨와 걸 그룹 레드벨벳의 아이린 씨가 가장 사랑받는 광고 모델로 뽑혔습니다.

화면으로 만나보시죠.

배우 공유 씨가 이달 남자 광고 모델 브랜드 평판에서 1위에 올랐습니다.

지난 조사에서 정상을 차지했던 인기 아이돌 워너원의 강다니엘은 한 계단 내려왔고요.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의 미국 여행 가이드에 나서 화제가 된 글로벌 배우 다니엘 헤니가 뒤를 이었습니다.

여자 부문에서는 이달 초 평양 공연에 나섰던 걸 그룹 레드벨벳의 아이린 씨가 1위를 이어 흥 넘치는 가수 홍진영 씨가 이름을 올렸습니다.

▶ '댄싱퀸' 아바, 35년 만에 신곡 발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맘마미아'와 '댄싱퀸'을 부른 주인공이죠,

스웨덴의 전설적인 팝그룹 아바가 해체 35년 만인 올해 말 신곡을 공개합니다.

아바는 공식 SNS를 통해 "다시 힘을 합쳐서 두 신곡 녹음을 해냈다"고 발표했는데요.

영국 방송 BBC와 미국 방송 NBC의 특별 방송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바는 "매우 기쁘고 흥분된다"며 신곡 작업에 대한 기쁨도 함께 전했다고 하네요.

▶ FT 아일랜드 최민환, 첫 솔로 도전 '감성 보컬'

인기 아이돌 밴드 FT 아일랜드의 드러머 최민환 씨가 감성 보컬로 변신했습니다.

어제 오후 첫 솔로 음반을 발표했는데요.

보컬뿐만 아니라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까지 맡아 음악적 기량을 뽐냈다고요.

특히 올해에는 걸 그룹 라붐 출신 율희 씨와의 결혼도 앞두고 있어, 일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 방탄소년단 '쩔어' 뮤직비디오, 3억 뷰 돌파

컴백을 앞두고 있는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의 히트곡 '쩔어'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3억 건을 돌파했습니다.

앞서 3억 뷰를 넘긴 '디엔에이'와 '불타오르네'에 이어 세 번째 기록인데요.

케이팝 그룹 중 세 편의 뮤직비디오가 3억 뷰를 넘긴 건 방탄소년단이 유일합니다.

▶ 'K팝 스타' 참여한 통일 노래 8월 공개

인기 케이팝 스타들이 참여한 새로운 통일 노래가 오는 8월 발표됩니다.

앞서 2015년과 작년 국내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해 화제가 된 '원 드림 원 코리아'와 '코리안 드림'에 이어 어떤 통일 노래가 탄생될지 주목되는데요.

총괄감독을 맡은 작곡가 김형석 씨의 재능 기부로 제작된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투데이 연예톡톡'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