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리거 강정호 음주사고 내고 도주했다 붙잡혀 / YTN (Yes! Top News)

  • 7년 전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강정호 선수가 음주 사고를 내고 도주했다 붙잡혔습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오늘 새벽 2시 48분쯤 서울 지하철 2호선 삼성역 인근에서 술을 마신 상태로 운전하다 가드레일을 들이받고 도주한 혐의로 강 씨를 불구속 입건했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 강 씨는 서울 삼성동 지인 집에서 술을 마시고 BMW 차량을 운전해 자신이 묵고 있던 호텔로 가는 길에 사고가 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강 씨 차량이 가드레일을 들이받으면서 일부 파편이 부근에 있던 다른 차량에 튀어 흠집이 났지만, 강 씨는 그대로 호텔로 들어가버렸습니다.

사고 직후 강 씨와 동승했던 지인 A 씨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자신이 운전했다고 진술해 경찰서로 임의동행됐습니다.

하지만 경찰이 차량 블랙박스를 확인해 운전자가 A 씨가 아닌 강 씨였다는 사실을 파악해 강 씨를 불러 조사를 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사고 당시 강 씨의 혈중 알코올농도는 0.084%로 면허 정지에 해당하는 수치였습니다.

경찰은 강 씨를 다시 불러 도주 이유 등에 대해 추가 조사를 이어갈 계획입니다.

이연아 [yalee21@ytn.co.kr]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3_201612020856535517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8585@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