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수도권 유세...홍준표, '국민대결집' 회견 / YTN

  • 7년 전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대통령 후보는 오후 인천과 안산, 서울 코엑스 유세 이후, 사전투표 약속을 실현하기 위해 홍대 걷고싶은거리에서 프리허그 행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통령 후보는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국민대결집 대국민 호소' 기자회견을 연 뒤, 경기와, 인천, 충남을 아우르는 광폭 유세 행진을 펼칠 예정입니다.

국민의당 안철수 대통령 후보는 '걸어서 국민 속으로' 사흘째, 이른 아침 남광주시장과 무등산 방문을 시작으로 광주 곳곳을 골목길까지 찾아다니며 시민들과 직접 만납니다.

바른정당 유승민 대통령 후보는 오전에는 경기 광주시 나눔의 집에서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들을 위로하는 효잔치에 참석하고, 이후 경기 수원월드컵경기장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수도권 표심 공략에 나섭니다.

정의당 심상정 대통령 후보는 과천 서울대공원을 시작해, 안양과 안산, 수원을 거치고 저녁에 강남역과 홍대에서 젊은이들을 만나는 유세 일정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장아영 [jay24@ytn.co.kr]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1_201705060007550044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8585@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