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인더트랩] 서강준, 팬과 함께한 셀카 타임

  • 8년 전
[치즈인더트랩]의 매력남 서강준을 만나기 위해 무려 천여 명의 팬들이 모였습니다.


앞서 서강준은 지난 16일 오후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시청률 공약의 일환으로 '셀카 이벤트'를 계획했는데요.


하지만 당일 너무 많은 인파가 몰린 탓에 안전상의 이유로 이벤트를 취소했죠.


이에 서강준은 SNS를 통해 '추운 날에 밖에서 기다려주셨던 팬 분들 너무 미안하고 고마워요'라며 사과의 마음을 전했고, '너무 아쉽고 속상하지만 조만간 꼭 만나 뵐 거니까 기다려주세요'라며 다음 만남을 기약했습니다.


그로부터 꼬박 일주일이 지난 23일, 서강준의 '셀카 이벤트'가 다시 진행됐는데요.


현장에는 서강준의 '심쿵' 팬서비스를 함께 한 500여명의 팬들과 관람석에서 아쉬움을 달랜 팬들까지 무려 천여 명의 팬들이 함께 했습니다.


이날 서강준은 셀카타임은 물론 프리허그와 커피 선물까지 준비해 팬들의 환호를 받았는데요.


달달한 웃음으로 팬들을 맞는가 하면 남자친구를 방불케 하는 포즈로 셀카를 찍고 품에 꼭 안아주는 등 무려 두 시간 동안 팬들과 함께 하며 팬서비스의 끝판왕 다운 면모를 보여줬습니다.


드라마 속에서도 '홍설'의 슈퍼맨으로 '심쿵' 매력을 마구 발산하고 있는 서강준! 이 남자의 매력만점 모습은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