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영(Lee Na-Young), 이나영을 빵 터지게 만든 박경림의 한마디.. 잭 블랙 감독님이세요?(‘박하경 여행기’ 언론시사회) [TOP영상]

  • 작년
5월 23일 오후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One Day Off)’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는 사라져 버리고 싶을 때 토요일 딱 하루의 여행을 떠나는, 국어선생님 박하경의 예상치 못한 순간과 기적 같은 만남을 그린 명랑 유랑기이다.

‘박하경 여행기’는 배우 이나영의 출연과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이종필 감독의 드라마 첫 연출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딱 하루 여행을 떠난다는 소재는 많은 이들의 여행 욕구를 자극하며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박하경’ 역의 이나영을 비롯하여 구교환, 길해연, 박세완, 박인환, 서현우, 선우정아, 신현지, 심은경, 조현철, 한예리 등 내로라하는 대세 배우들이 함께한 ‘박하경 여행기’는 어디서도 본 적 없는 특별한 케미와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드라마_박하경여행기 #Drama_OneDayOff #이나영 #LeeNaYoung #イナヨン #パクハギョンの旅行記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