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LG전자, 어린이날 맞아 장애아동과 운동회…가족 초청행사도 外

  • 작년
[비즈&] LG전자, 어린이날 맞아 장애아동과 운동회…가족 초청행사도 外

경제계 소식 알아보는 비즈&(앤)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LG전자, 어린이날 맞아 장애아동과 운동회…가족 초청행사도

LG전자는 오늘(4일) 서울 강동구 대한사회복지회 암사재활원에서 '오늘은 어린이날' 행사를 열었습니다.

행사에는 장애 아동·청소년 38명과 LG전자 직원 등 8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LG전자는 내일(5일)은 LG 스마트파크에 근무하는 LG전자 및 협력사 직원과 가족 6,000여 명을 초청해 행사를 여는 등 가정의 달을 맞아 사업장 곳곳에서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 9살 어린이 유괴 막은 용감한 시민…'포스코히어로즈' 선정

포스코청암재단은 9살 어린이의 유괴를 적극적 행동과 기지로 막아낸 이철 씨를 '포스코히어로즈'로 선정해 상패와 자녀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밝혔습니다.

포스코히어로즈펠로십은 포스코청암재단이 국가와 사회 정의를 위해 자신을 희생하며 선한 영향력을 발휘한 의인을 선정해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이씨는 "아이를 키우는 부모로서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이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 르노코리아, 어린이날 연휴 센트럴시티에 팝업스토어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어린이날 연휴 기간 서울 강남구 신세계 센트럴시티 1층 오픈 스테이지에서 '르노익스피리언스 팝업스토어'를 7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증강현실 필터를 통한 전시 차량 경험, 긴급상황에서 원격 도움을 받는 어시스트콜 체험 등을 할 수 있고 차량을 직접 운행하는 시승 프로그램에서는 차 안에서 식음료 등을 주문·결제할 수 있는 인카 페이먼트 서비스도 가능합니다.

▶ 아시아나항공, 어린이날 연휴 항공박물관서 진로특강

아시아나항공은 어린이날 연휴인 5∼6일 서울 강서구 국립항공박물관에서 초중고 학생 대상 진로 특강을 한다고 밝혔습니다.

아시아나항공 교육기부봉사단 소속 현직 조종사, 승무원, 운항관리사, 정비사들이 강연자로 나섭니다. 특강은 하루 2차례씩 총 4차례 열리며, 입장인원은 특강마다 126명씩 현장에서 선착순 접수합니다.

▶ LIG넥스원, 13년째 해군 전사장병 유가족에 선물

방산 기업 LIG넥스원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영해를 수호하다 산화한 해군 장병 53명의 부모와 유가족에게 건강 선물 세트와 함께 감사 편지를 전했다고 밝혔습니다.

LIG넥스원은 제2연평해전, 연평도 포격전, 천안함 피격 등에서 영해를 지키다 희생한 장병들의 넋을 기리고 유가족에게 감사를 표하기 위해 2011년부터 이 같은 행사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LG전자 #포스코청암재단 #르노코리아 #아시아나항공 #LIG넥스원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