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우아한형제들, 개발자 대규모 채용…주 32시간 근무 外

  • 2년 전
[비즈&] 우아한형제들, 개발자 대규모 채용…주 32시간 근무 外

경제계 소식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우아한형제들, 개발자 대규모 채용…주 32시간 근무

배달앱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오늘(28일)부터 대규모 개발자 채용을 시작합니다.

분야는 로봇 소프트웨어, 정보 보안 등 개발 직군 전체로, 채용 일정은 지원자 상황에 맞춰 정해집니다.

우아한형제들은 올해부터 주 32시간 근무제를 도입하고, 정규직 임직원에게 모회사 주식 지급 등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 아시아나항공, 호주와 '워홀' 특가 행사 맞손

아시아나항공이 호주관광청과 손잡고 워킹홀리데이 특가 행사를 진행합니다.

아시아나항공은 항공권을 최대 10만원까지 할인해 주고, 호주관광청은 6월까지 호주에 도착한 사람에 한해 비자 신청비 우리 돈 약 45만원을 환불해줍니다.

▶ 하나은행, 베이징 패럴림픽 국가대표 선수단 후원

하나은행이 '2022 베이징 동계 패럴림픽'에 참가하는 32명의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의 공식후원은행이 됐습니다.

하나은행은 선수단의 훈련 경비와 필요물품을 지원하고, 하나금융그룹 공식 유튜브 등을 통해 패럴림픽과 우리 선수단을 홍보할 계획입니다.

▶ 삼양식품, 모든 사업장서 안전·환경 국제인증 획득

삼양식품이 본사와 강원 원주, 전북 익산 등 모든 사업장에서 국제 표준 안전보건경영시스템과 환경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국제표준화기구 ISO는 기업의 안전 관리와 예방 체계, 환경 경영 방침을 평가해 해당 인증을 부여합니다.

▶ 티몬-현성, 지역 신선식품 배송 서비스 개발 협력

티몬이 지역 신선식품 배송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해 물류통신 단말기 업체 현성과 협력합니다.

티몬이 지역 소상공인들이 자체 브랜드를 갖출 수 있게 상품 기획과 디자인 등을 지원하면, 현성은 신선식품의 실시간 관리와 재사용 가능 포장 용기를 개발합니다.

양사는 하반기 서비스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