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롯데제과, 과자·아이스크림에 이어 빵 구독 서비스 출시 外

  • 2년 전
[비즈&] 롯데제과, 과자·아이스크림에 이어 빵 구독 서비스 출시 外

경제계 소식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롯데제과, 과자·아이스크림에 이어 빵 구독 서비스 출시

롯데제과가 빵 구독 서비스인 '월간 생빵'을 출시했습니다.

월간 생빵 고객은 매월 다른 테마에 맞춰 선정된 빵 제품을 받아볼 수 있고, 제품 구성 내용은 받을 때까지 공개되지 않습니다.

월간 생빵 구독 서비스 신청은 롯데제과 공식 온라인몰에수 할 수 있습니다.

▶ 현대카드, 간편결제 경쟁 가세…'핀페이' 출시

현대카드가 간편결제 서비스 '핀페이'를 공개했습니다.

핀페이는 쇼핑몰에 탑재된 기능을 선택한 뒤, 결제할 카드를 골라 개인 인증번호만 입력하면 그 자리에서 결제가 완료되는 방식을 채택해 온라인 결제 때 카드사 앱을 경유해야하는 시간·단계를 줄였습니다.

▶ KB국민카드, 아동시설에 자가검사키트 1만개 지원

KB국민카드가 자가검사키트 1만개를 전국 아동복지시설과 지역 아동센터 165곳에 기부했습니다.

기부된 자가검사키트는 아동복지 시설과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저소득 아동 및 청소년 5,000명에게 전달돼 감염 확산을 막는 데 쓰일 예정입니다.

▶ 현대건설, 건설사 중 첫 'CDP 플래티넘 클럽' 입성

현대건설이 글로벌 환경경영 인증기관 '탄소정보공개 프로젝트' CDP 한국위원회의 CDP 클라이밋 체인지 부문에서 4년 연속 '명예의 전당'을 수상해 국내 건설사 중 유일하게 '플래티넘 클럽'에 입성했습니다.

현대건설은 기후변화 대응 전략, 온실가스 감축 노력 등에서 고루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 야놀자, 생수 브랜드 스파클과 페트병 회수 캠페인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생수 브랜드 스파클과 협업해 생수병 회수 캠페인을 벌입니다.

야놀자는 플라스틱 분리 배출 유도 안내문과 스티커를 배포하고, 캠페인 참여 제휴점에 스파클 무라벨 생수를 무상으로 제공할 계획입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