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역동성 더한 제네시스 'G80 스포츠' 출시 外

  • 3년 전
[비즈&] 역동성 더한 제네시스 'G80 스포츠' 출시 外

경제계 소식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역동성 더한 제네시스 'G80 스포츠' 출시

제네시스의 럭셔리 세단 G80이 역동성을 더한 'G80 스포츠'로 재탄생했습니다.

G80 스포츠는 제네시스의 디자인 정체성인 '역동적인 우아함'에 역동성을 한층 강조한 외관이 눈에 띄는데요.

곳곳에 보이는 신규 내·외장 요소로 스포츠 세단의 차별화된 모습을 갖췄습니다.

▶ LGU+,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최대 6개월 무료 제공

LG유플러스가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와 독점 제휴를 맺고 요금제 연계 서비스를 출시합니다.

월 1만 900원인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서비스를 LG유플러스 5G·LTE 가입자에게 3~6개월간 무료로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LG유플러스는 이를 통해 확보한 빅데이터로 정교한 개인화 콘텐츠 제공 서비스를 만들어낼 계획입니다.

▶ 네이버, 하반기 출시 웨일북 공개…"수업 환경에 최적화"

네이버가 하반기 출시 예정인 교육용 스마트 디바이스 '웨일북'의 기능과 외형을 공개했습니다.

웨일북은 전국 10곳의 시·도 교육 현장에서 활용 중인 교육용 플랫폼의 편리함을 더 높이는 데 초점을 맞췄습니다.

선생님이 학생의 화면을 보면서 문제 풀이 과정을 확인하는 등 수업 환경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겠네요.

▶ 스타벅스, 경찰병원 등에 '찾아가는 커피차' 운영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서울 국립경찰병원에서 찾아가는 이동식 커피차인 '브루잉 카'를 처음 선보였습니다.

이 커피차는 소형 자동차 브랜드 미니 코리아와 함께 만들었는데요.

차량에 커피 머신을 설치해 바리스타가 커피를 그 자리에서 제조해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 SKT 가상·증강현실 기술로 독립운동 생생하게 체험

SK텔레콤이 충남 천안 독립기념관에서 독립운동 역사를 체험할 수 있는 실감형 콘텐츠 5종을 선보였습니다.

관람객들은 역사 속 인물과 함께 사진을 찍은 듯한 합성사진을 받아볼 수 있는데요.

일제강점기 독립전쟁 역사를 살펴보거나 잔존하는 일본식 표현을 우리말로 고쳐보는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