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PM] 거리두기 1단계로 하향…대형학원·뷔페 등 운영재개 外

  • 4년 전
[AM-PM] 거리두기 1단계로 하향…대형학원·뷔페 등 운영재개 外

하루 주요 일정을 살펴보는 보도국 AM-PM입니다.

오늘 주요 일정 함께 보시겠습니다.

▶ 0:00 거리두기 1단계로 하향…클럽·대형학원 운영재개 (전국)

코로나19 방역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의 단계가 오늘 0시부터 2단계에서 1단계로 하향 조정됐습니다.

이에 따라 수도권의 경우 실내 50인·실외 100인 이상의 집합이나 모임 '금지' 조치가 '자제'로 완화됩니다.

그동안 대형학원과 뷔페 등 고위험시설의 영업도 재개됩니다.

다만, 전국에서 유흥주점을 비롯한 일부 고위험시설은 인원 제한 등 조치가 유지됩니다.

▶ 10:10 '선거법 위반' 전광훈 재판, 두 달 만에 재개 (서울중앙지법)

지난달 법원의 보석 취소 결정으로 재구속된 전광훈 사랑제일교회 목사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 재판이 오늘(12일) 재개됩니다.

서울중앙지방법원은 오늘 오전 10시10분 공직선거법 위반 등의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전 목사의 네 번째 공판을 진행합니다.

전 목사는 또 보석을 청구한 가운데, 재수감에 대한 의견을 법정에서 밝힐 가능성도 있습니다.

▶ 20:00 벤투호 vs 김학범호 2차전…관중 입장 허용 (고양종합운동장)

오늘 오후 8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축구 국가대표팀과 올림픽대표팀의 맞대결 2차전이 열립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하향 조정에 따라 이번 경기에선 3천명까지 입장이 가능합니다.

다만 경기장 출입시 체온측정 등 4단계 절차를 거치고 마스크를 꼭 써야 하며 음식물 반입이나 취식, 육성 응원은 할 수 없습니다.

오늘 살펴볼 일정은 여기까지입니다.

지금까지 보도국 AM-PM이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