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윤모, 소재 부품 기업 지원 체계 점검 / YTN

  • 5년 전
성윤모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소재 부품 관련 기업 지원 체계'를 점검했습니다.

성 장관은 오늘 오전 '소재 부품 수급 대응 지원센터'를 찾아 일본이 우리나라를 화이트 리스트에서 제외한 것은 양국 협력의 근간을 훼손하는 부당한 조치라고 지적했습니다.

그동안 화이트 리스트 제외와 관련해 종합적인 대응책을 준비해왔다며 치밀하고 신속하게 대응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 지난달 22일부터 운영하고 있는 소재부품 수급 대응 지원센터가 관련 부처와 협력해 기업들의 어려움을 처리하는 해결 창구로서의 역할을 해달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와 함께 지원센터는 기업의 애로 해결 지원 이후에도 지원 조치가 제대로 작동하고 있는지, 문제가 해결됐는지 등을 끝까지 챙겨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성 장관은 정보와 상담이 필요한 기업은 '소재부품 수급 대응 지원센터'에 전화하면 지원을 받을 수 있다는 점도 다시 한 번 강조했습니다.

백종규 [jongkyu87@ytn.co.kr]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2_201908031106459160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8585@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