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한 수영장 파티를 즐기고 있던 남녀, 악어가 풍덩 합세하는 바람에, 혼비백산

  • 7 years ago
짐바브웨, 카리바 — 짐바브웨, 카리바 지역에서 한쌍의 남녀가 한밤중의 수영을 즐기고 있었습니다. 이 때 초대도 받지 않은 손님이 나타나, 로맨틱한 수영장 파티를 파투내었습니다.

지난 10월 27일, 보도에 따르면, 당일 고작 몇 시간 전에 만났다는, 사랑의 노래를 지저귀던 남녀 한쌍이 수영장에 몸을 담그고 있었다고 합니다. 첫 데이트 치고는 꽤 섹시합니다.

상황이 끈적끈적하게 흘러갔습니다. 그러나 이들만이 이날 밤, 침을 흘리고 있었던 건 아니었습니다.

나일악어는 잠복 포식자로, 참을성이 대단하고, 언제 공격해야하는지를 잘 알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남성이 여성에게 다가갔고, 악어는 이 타이밍을 놓치지 않고 물 속으로 다이빙한 뒤, 곧장 그녀에게 다가갔습니다. 먹이를 빼앗길 수는 없는 일이죠.

영상에서도 보실 수 있듯이, 이 남성은 본능적으로 수영장에서 얼른 뛰쳐나갑니다. 아이고, 참 남자답네요. 반면, 여성은 밖으로 나오려고 했으나, 물 속에서는 악어가 왕입니다. 악어의 날카로운 이빨이 그녀의 어깨, 등 그리고 팔꿈치 살을 파고들었습니다.

여차저차 그녀는 심각한 부상을 입는 상황은 면할 수 있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이 악어는 작은 녀석이었습니다. 악어가 일단 물면, 그 입을 열게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한 일입니다. 이 악어는 이 수영장을 독차지 하고서 잘 놀다, 공원 직원들에게 붙잡혀, 인간들로부터 멀리 멀리 떨어진 댐으로 옮겨졌다고 합니다.

Recommen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