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스타뉴스 - [Y-STAR] The luxurious houses of stars ([랭킹쇼 하이 five] '상상초월' 스타들의 신혼집)
  • 8년 전
스타커플의 결혼은 많은 이들의 관심거리가 되곤 하죠.

뿐만 아니라 럭셔리한 스타커플의 신혼집 또한 늘 화제를 몰고 다니는데요.

스타의 개성만큼이나 스타의 신혼집은 상상, 그 이상이라고 하는데요.

랭킹쇼 하이파이브로 만나보시죠.


# 5위 이효리-이상순의 신혼집 '가격추정 미정'


식 없는 소박한 결혼을 선언해 화제를 모은 가수 이효리와 이상순이 지난 1일 예고대로 제주도 자택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현장음: 이효리]

저는 자연스럽고 오래된 멋을 추구하다보니까


제주도는 이효리와 이상순이 처음 사랑을 시작한 곳이라서 둘에게는 굉장히 로맨틱한 장소이기도 한데요.

제주도에 새로 지은 별장이 신혼집으로 세간에 알려지면서 큰 관심이 쏠렸습니다.

지난해 5월 이상순이 제주도 땅 매입 이후, 올 3월쯤 별장 공사가 시작됐고, 공사 현장은 울창한 숲에 둘러싸여 있는 곳으로 인적이 드문 외곽에 자리했는데요.

이효리-이상순 커플의 신혼집의 시세를 알아보기 위해 인근 부동산에 몇 차례 통화를 시도해봤지만, 정확한 답변을 들을 수는 없었습니다.

최근 이효리가 SNS에서 공개한 프러포즈 영상에서 신혼집 내부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한 쪽에는 책이 수북하게 쌓여있는 거실과 주방이 길게 들어서 있고, 거실 끝에 계단이 위치한 2층짜리 목조 건물로 편안함과 수수함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녹취: 이명규 PD/Y-STAR]

집이 다 지어진 건 아니고요. 원래는 9월 달에 완공이 된다고 소문이 나가지고 8월달 쯤에 제가 갔을 때는 외관 건물만 다 올려놓은 거고요. 인테리어 같은 거는 하나도 안 되어 있어 보였고요. 외관 공사도 계속 하고 있더라고요.



# 4위 장윤정-도경완의 신혼집 '매매가 8~9억'


가족을 둘러싼 숱한 루머와 안타까운 가족사를 극복하고 지난 6월 결혼식을 올린 가수 장윤정!

장윤정-도경완 아나운서 커플은 결혼을 앞두고 구입한 신혼집이 세간에 알려지면서 끊임없는 잡음에 시달려야 했는데요.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이들이 경기도 모처에 있는 15억원 이상의 타운하우스를 신혼집으로 마련했다고 보도하면서 불거졌습니다.

이에 장윤정 측은 보도 내용은 사실과 다르다며 '15~20억원 대의 고가의 집은 아니며 신혼집은 장윤정이 아닌 도경완 아나운서가 마련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장윤정-도경완 아나운서가 신혼살림을 꾸린 이 집은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1만 2000평의 면적에 100~110평형짜리 규모의 총 52가구로 지어진 단독주택형 고급 타운하우스인데요.

인근 부동산 관계자에 따르면 이 타운하우스의 현 시세는 8~9억 정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