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TAR] [Live broadcast] Yoo Seung-Ho military discharge spot ([현장연결] ‘진짜사나이’ 유승호, 전역 현장 모습은?)

  • 8년 전
‘국민남동생’이죠, 배우 유승호 씨가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진짜사나이’가 되어 돌아왔습니다.

유승호 씨는 오늘(4일) 오전 강원도 화천군에서 전역 신고식을 가졌는데요.

오랜만에 취재진과 팬들 앞에선 유승호 씨, 어떤 모습이었을까요.

자세한 현장 소식, 취재기자 연결해 알아보겠습니다.

강주영 기자,

네. 강원도 화천군에 위치한 이기자 부대에 나와 있습니다.


Q) 유승호 씨가 조금 전 전역식을 마쳤다고요, 현장 분위기는 어땠나요?

A) 네, 배우 유승호 씨가 군 생활을 마치고 드디어 팬들 곁으로 돌아왔습니다. 오늘 오전 9시 40분쯤 이곳 이기자 부대 앞에서 유승호 씨의 전역 신고식이 치러졌는데요. 군복을 입고 그 어느 때보다 늠름한 모습으로 취재진과 팬들 앞에 선 유승호 씨. 먼저 경례를 하고 간단하게 제대 소감을 밝혔습니다. 유승호 씨는 '카메라를 보니 반갑다'면서 '기다려주신 분들게 감사하다'고 인사했습니다. 이어 '앞으로 사람들에게 행복을 주는 배우가 되고 싶다, 좋은 작품으로 곧 만나겠다'고 각오를 밝혔습니다. 현장에 뜨거운 취재 열기는 물론이고요, 팬들의 환호성도 대단했습니다. 추운 날씨에도 수십여 명의 팬들이 이곳에 모여 유승호 씨의 전역을 축하했는데요. 유승호 씨도 환하게 웃으면서 기뻐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유승호 씨는 또 그동안 전우애를 다져 온 후임 조교들과 헤어지는 게 아쉽다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