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TAR] Ahn Jae-Uk falls in love with Choi Hyeon-ju (안재욱, 뮤지컬계의 여신 최현주와 '열애', 작품 속 연인이 실제로!)

  • 8년 전
1971년생, 올해 마흔 다섯의 안재욱!'아직도 첫 눈에 반하는 사랑을 기다리고 있다'고 고백한 바 있던 그의 핑크빛 소식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데요안방극장은 물론, 뮤지컬 배우로서 쇄도하는 러브콜 속 활발한 활약을 해왔던 안재욱!


[현장음:안재욱]

남자배우라면 이 기회가 왔을 때 이 [황태자 루돌프]라는 역할은 쉽게 좀 포기하기가 어려웠을 거 같아요


이번 열애설을 보도한 매체에 의하면 지난해 11월부터 지난 4일까지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 를 함께 공연하며 사랑에 빠졌다고 전해지고 있는데요

그 열애설의 상대는 최근 막을 내린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에서 안재욱과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던 뮤지컬 배우 최현주! 열애설이 불거짐과 동시에 각종 포털사이트의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면서 그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최현주는 1980년생으로 안재욱과는 아홉살 차! 이화여대 성악과를 졸업한 재원으로 지난 2006년 일본 극단 시키에서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의 히로인으로 데뷔, 데뷔때부터 여주인공을 독식하며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아온 배우로 알려져 있습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