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이 산다] eps3-1

  • 8년 전
밖으로 나간 스타와 애완동물들! 그들은 주변 사람들의 관심과 질문 속에 나름대로의 행복하고 알찬 하루를 보낸다. 밖에서 보내는 하루인지라 돌발상황도 발생하지만, 그간 겪어보지 못했던 새로운 경험을 하고 소중한 추억을 쌓게 된다.
Part 1. 이채원의 티켓 투 더 정글
갑자기 사라진 진이를 찾아 헤매는 채원! 다행히도 무사히 진이를 찾게 되고, 지나가던 사람들이 진이를 보고 관심과 질문을 던진다. 다이나믹했던 외출을 마치고 집에 돌아와 목욕하는 진이. 목욕 후 가족들 다 자는 시간에도 진이는 집을 돌아다니며 채원을 지킨다. 채원도 진이에게 마음을 활짝 열고 좋은 친구로 받아들이기 시작한다.

Part 2. 문세윤의 내사랑 뚱순이
공원에서 캐니크로스 동호회 사람들을 만난 세윤과 덕이! 그러나 걷기조차 싫어하는 덕이 덕에, 경기에서 계속 지게 된다. 세윤은 강아지 파트너까지 바꿔서 도전해 보지만, 결과는 좋지 않고.. 토라진 덕이와 세윤은 집에 돌아와 몸무게를 재보는데, 둘 다 어느 정도 몸무게 감량에 성공했다. 세윤은 체계적인 다이어트를 위해 그래프를 그리며 덕이에게 열심히 설명해 보지만, 덕이는 관심이 없는 눈치! 그러던 중 평온한 세윤의 집에 손님들이 들이닥치는데..!

Part 3. 양들의 합창
스타골든벨에 출연하게 된 인규, 토모, 밍, 메롱! 아침 일찍부터 준비 시작, 10시간을 대기하고 방송에 출연하지만 방송 분량은 고작 40초!! 그래도 방송국 구경도 하고,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은 밍이와 메롱. 출연을 마치고 하이밍, 한별과 산책 나온 밍이와 메롱은 오리배트와 모터보트까지 타보게 된다. 이렇게 좋은 추억을 하나 더 쌓은 밍과 메롱에게 다음 주에는 어떤 일들이 벌어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