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우리은행, 강북 30억이상 자산가 특화점포 개점 外

  • 3년 전
[비즈&] 우리은행, 강북 30억이상 자산가 특화점포 개점 外

경제계 소식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우리은행, 강북 30억이상 자산가 특화점포 개점

우리은행이 서울 중구 본점에 금융자산 30억 원 이상 자산가를 대상으로 한 특화점포, TCE본점센터를 열었습니다.

이곳에는 세무·부동산 분야 전문가를 포함해 총 8명의 자산관리 전문 프라이빗뱅커가 배치돼 고객들이 한 곳에서 종합금융컨설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기아, 신형 스포티지 출시…사전계약 2만2천여대

기아가 준중형 SUV 차량인 신형 스포티지를 출시했습니다. 앞서 어제까지 10영업일 동안 모두 2만2천여 대의 사전계약이 이뤄졌습니다.

가솔린은 2,442만 원부터, 디젤은 2,634만 원부터 시작하고, 하이브리드 모델의 시작가는 3,109만 원대에 달합니다.

▶ 셀트리온 코로나 치료제 렉키로나 인도네시아 긴급사용승인

셀트리온의 코로나19 항체치료제 렉키로나가 인도네시아 식약처로부터 긴급사용승인을 받았습니다. 사용 대상은 코로나19 확진을 받은 성인 고위험군 경증 환자와 중등증 환자 등입니다.

셀트리온은 최근 델타 변이 바이러스에 대한 동물실험에서 확인된 렉키로나의 중화 능력이 인도네시아 코로나19 확산 방지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 신세계인터내셔날, 자투리 원단 쓰는 패션브랜드 선보여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상품의 70% 이상을 천연 소재와 자투리 원단으로 제작하는 지속가능 패션 브랜드 '러브 바이 커티스쿨릭'을 선보입니다.

미국 뉴욕에서 활동하는 아티스트 커티스 쿨릭과 협업해 만든 캐주얼 브랜드로, 1차로 총 16종의 의류를 출시했고 2차 컬렉션은 다음 달 23일 공개할 예정입니다.

▶ 리니지 어디서나 즐긴다…국내 첫 웹브라우저 스트리밍

엔씨소프트가 국내 게임사 최초로 웹 브라우저에서 게임을 스트리밍할 수 있는 서비스 '퍼플온 플레이'와 '예티 플레이'를 출시했습니다. 이용자는 별도의 프로그램 없이도 웹 브라우저에서 원격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서비스는 리니지와 리니지2M, 리니지 리마스터에 적용되며 앞으로 다양한 게임에 확대 적용될 전망입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