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현대오일뱅크 "고객 차량 무료 방역 실시" 外

  • 3년 전
[비즈&] 현대오일뱅크 "고객 차량 무료 방역 실시" 外

경제계 소식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현대오일뱅크 "고객 차량 무료 방역 실시"

현대오일뱅크가 코로나19 극복 캠페인의 일환으로 주유 고객의 차량 내부를 무료로 소독해주는 방역 서비스를 시행합니다.

주유소를 방문하면 자체 방역팀이 시트와 핸들, 기어, 에어필터 등 차량 내부를 2분 이내에 살균 소독하게 됩니다.

▶ 아우디, 순수 전기 고성능차 첫 공개

아우디가 순수 전기차 그란 투리스모 '아우디 e-트론 GT'를 처음으로 공개했습니다.

해당 모델은 기존 모델의 인테리어 등을 계승했지만 공기역학적인 디자인을 채용하는 등 에너지 효율을 높여 1회 충전으로 최대 488㎞ 주행할 수 있습니다.

▶ 현대차, 4개 다리로 이동하는 변신로봇 공개

현대차가 4개의 다리와 바퀴로 험난한 지형도 자유롭게 이동 가능한 변신 로봇을 선보였습니다.

무인 모빌리티 타이거는 사륜자동차에서 4개의 다리가 달린 4족 보행 로봇으로 변신할 수 있고 복잡한 지형에서 이동할 수 있도록 설계됐습니다.

▶ KT엠모바일, 월 8천원대 어르신 전용 요금제 출시

KT엠모바일이 만 65세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한 어르신 전용 완전 무제한 요금제 2종을 출시합니다.

최저 월 8,900원에 불과한 이 요금제는 통화와 문자를 무제한으로 지원하며 월 제공 데이터 소진 후에는 초당 400KB의 속도로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 bhc "지난해 신규 가맹점 창업, 2030세대가 절반"

bhc치킨 신규 가맹점 창업자 절반이 20, 30대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bhc 치킨은 지난해 신규 매장 개점을 위한 교육과정 수료자를 분석한 결과 20·30세대 비중이 48%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코로나로 인한 장기불황이 젊은 층으로 확산하고 있는 데 따른 것으로 분석됩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