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주의 방’ 류혜영♥김재영, 썸 청산 연애 시작...은주민석 커플 모먼트!

  • 5년 전
'은주의 방'이 지난 22일(화) 마지막화를 끝으로 뜨거운 호평 속에 종영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은주의 방’은 인생이 제멋대로 꼬인 셀프 휴직녀 심은주가 셀프 인테리어에 눈뜨며 방을 고쳐가는 과정에서 삶도 회복해 가는 인생 DIY 드라마. 셀프 휴직녀의 이직, 자취, 썸 등 현실밀착형 소재와 개성이 넘치면서도 공감가는 캐릭터들이 선보이는 일상의 꽉 찬 이야기가 삶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위로를 선사하며 호응을 얻었다.썸과 우정을 넘나드는 모습을 소소한 에피소드로 선보인 은주의 방!

소꿉친구 은주와 민석은 지난 19년 간 남사친과 여사친의 관계를 유지하며 티격태격 현실 친구 같은 모습을 그리다가도 은근히 서로를 신경 쓰는 썸 관계를 보여주며 설렘을 자극해 왔다. 어린 시절을 상기시키는 둘 만의 포스트잇 화해법이라던가, 민석의 갑작스러운 키스 후 혼란스러워 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라던가, 민석의 고백을 받은 후 절친을 잃고 싶지 않아 거절하는 은주의 모습 등이 설득력 있게 그려졌다. 이 과정에서 허물없이 오랜기간 옆에 있었던 두 사람이 친구 이상의 감정을 느끼게 되고 연인으로 발전하는 모습을 섬세한 감정선으로 담아내 납득하게 했다.

시청자들 애태우던 민석은주 커플은 은주의 고백으로 본격적인 연인 사이에 돌입하며 큰 설렘을 선사했다!

드디어 연인이 된 은주와 민석군의 커플 모먼트를 모아봤다!

- 영상연출: 조혜빈

eNEWS24 최신 클립 다시보기 : http://www.tving.com/smr/vod/player/P/C01_B120158470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