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마 남식이' 노종현, '사이코매트리 그녀석' 출연...갓세븐 진영과 절친 브로맨스 호흡

  • 5년 전

배우 노종현이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에 전격 캐스팅됐다.
내년 상반기 방송을 앞둔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연출 김병수 / 극본 양, 이하 ‘그녀석’)은 신체가 닿는 순간 상대방이 감추고 있는 비밀을 읽어내는 소년 이안(진영 분)과 목숨을 걸고서라도 감추고 싶은 마음속 상처가 있는 소녀 윤재인(신예은 분)의 수사빙자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노종현은 이안의 절친 이대봉역을 맡았다. 중학교 시절 이안의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큰 도움을 받게 된 이대봉은 어떤 비밀이든 다 알아채는 이안으로 인해 뇌 안에 있는 모든 것을 솔직하게 공유하는 진정한 절친이 된다.

전작 OCN ‘라이프 온 마스’에서 순도 100%의 열정과 어설픈 패기로 무장한 복고수사대 신참 형사 조남식으로 시청자에 눈도장을 찍었던 노종현은 이번에는 진영과 찰떡같은 코믹 브로맨스로 드라마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 쟁쟁한 선배들과도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전천후 케미 요정의 면모를 뽐냈던 노종현이 또래 연기자 진영과 만들어갈 절친 브로맨스는 ‘그녀석’을 감상하는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다.

노종현의 활약이 기대되는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내년 상반기 방송을 앞두고 있다.

eNEWS24 최신 클립 다시보기 : http://www.tving.com/smr/vod/player/P/C01_B120158470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