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려욱, 3년만의 솔로 컴백...28일 ′우리의 거리′ 선공개

  • 5년 전
′명품 발라더′ 슈퍼주니어 려욱이 솔로 아티스트로 컴백한다.




려욱은 오는 12월 10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벅스,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전곡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솔로 컴백을 앞둔 려욱은 28일 오후 6시, 수록곡 ‘우리의 거리 (One and Only)’ 음원을 선공개한다.




선공개 되는 수록곡 ‘우리의 거리 (One and Only)’는 어쿠스틱 기타 라인 위에 일렉트로닉 요소가 더해져 려욱의 부드러운 보컬이 돋보이는 정통 R&B POP 곡으로, 먼 길을 돌아 결국 만나게 될 운명이라는 내용을 ‘너와 나 사이의 거리’라는 감성적인 가사로 표현해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앞서 려욱은 슈퍼주니어의 메인 보컬이자, 보컬 유닛 슈퍼주니어-K.R.Y. 활동을 비롯, 각종 드라마 OST, 뮤지컬 등을 통해 탁월한 가창력을 인정 받았고, 지난 2016년 1월에는 첫 미니앨범 ‘어린왕자(The Little Prince)’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역량도 입증한 바 있어, 약 3년 만에 발매되는 새 앨범에 더욱 눈길이 모아지고 있다.

- 영상연출: 조혜빈


eNEWS24 최신 클립 다시보기 : http://www.tving.com/smr/vod/player/P/C01_B120158470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