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라이브러리
로그인
전체 화면으로 보기
3년 전

SF9 '부르릉'(ROAR) Performance Video 공개...파격적 퍼포먼스 (에스에프나인) [통통영상]

TongTongTv 통통영상
TongTongTv 통통영상
통통영상 : http://www.yonhapnews.co.kr/tongtongtv/index.html
2016년 데뷔 싱글 'Feeling Sensation'으로 세간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SF9이 이번에는 미니 1집 'Burning Sensation'으로 폭발적인 에너지를 분출한다.
'Burning Sensation'은 '소년과 남자의 경계에 선 그룹'이 되겠다는 야심찬 포부의 첫 단추를 끼우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부르릉'(ROAR)을 비롯, 앨범 전반에 흐르는 정서는 청춘을 살아가는 소년으로서 'SF9'이 지향하는 단단한 삶의 태도와 가치관을 담고 있다. 한편으로는 사랑에 관한 수록곡을 통해 때로는 멀리서 바라만 보고, 때로는 가까이 다가가는 남자 'SF9'의 사랑과 이별을 진솔하게 노래하고 있다.
'Burning Sensation'의 타이틀곡 '부르릉 (ROAR)'은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트랩 비트가 인상적인 어반 댄스곡으로, 인트로의 독특하고 감각적인 드랍신스, 이어지는 벌스와 후렴구의 청량한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강렬한 트랩 비트까지 멋스러운 조화를 이룬다. 또한, 업그레이드된 프로덕션과 힙합 비트가 만들어내는 폭발적인 에너지 속에서 데뷔곡 '팡파레 (Fanfare)' 보다 한층 더 성장한 'SF9'의 모습을 보여주며, 청춘을 표현하는 'SF9'만의 색다른 해석이 돋보이는 곡이다. 젊음이라는 값진 재산을 낭비하지 말고 단순히 물질적인 것만이 아닌, 진짜 꿈을 향해 시동을 걸라는 특별한 의미 또한 담겨있다.
'부르릉'(ROAR)외에도 '靑春;tell me what it is', '여전히 예뻐'(Still My Lady) Shut Up N' Lemme Go', '4 Step', 'Jungle Game' 등 총 6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우리의 이야기를 노래한다는 자신감으로 다채로운 모습을 소화하며 또 한 번 세상을 놀라게 할 준비를 마쳤다.
'SF9'은 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 총 9명의 멤버로 구성된 실력파 남성 댄스그룹이다. 팀명은 'Sensational Feeling(센세이셔널 필링) 9'의 머리글자의 조합으로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할 소년들을 뜻하며, 한자 '오랠 구(久)'를 숫자 '9'로 형상화해 팀의 활동과 인기가 영원히 지속될 것이라는 의미를 포함했다.
6일 미니 1집 ‘버닝 센세이션’을 발매하며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돌입한다.
※연합뉴스(Yonhap News Agency) 통통영상은 K-POP, 영화, 드라마 등 한류 영상을 중심으로 품격있는 대중문화 채널을 지향합니다. [영상 제공 : FNC엔터테인먼트]

더 많은 동영상 탐색

더 많은 동영상 탐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