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라이브러리
로그인
전체 화면으로 보기
4년 전

TWICE(트와이스) 'TT(티티)' Dance Ver. MV 공개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통통영상]

TongTongTv 통통영상
TongTongTv 통통영상
※연합뉴스(Yonhap News Agency) 통통영상은 K-POP, 영화, 드라마 등 한류 영상을 중심으로 품격있는 대중문화 채널을 지향합니다. [영상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걸그룹 트와이스가 '티티'(TT) 열풍을 일으키는 가운데 댄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트와이스가 지난 10월 24일 세 번째 미니앨범 'TWICEcoaster : LANE1' 타이틀 곡 'TT'(티티)를 발표한 가운데 킬링파트 중 하나인 '너무해 너무해' 노래와 안무가 SNS를 중심으로 폭발적인 화제를 모으고 있다.
'너무해 너무해' 파트는 아홉 멤버들이 자신의 마음을 몰라주는 상대를 향해 귀엽게 투정을 부리는 대목.
특히 '너무해 너무해' 안무 영상은 SNS와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 커뮤니티들에는 '너무해' 안무를 표현한 이모티콘까지 만들어져 사용되고 있을 정도다.
지난 앨범 타이틀 곡 'CHEER UP'을 통해 '샤샤샤' 신드롬을 일으켰던 트와이스가 이번엔 '너무해'로 유행 열풍 배턴을 이어가는 모양새다.
또한 트와이스의 신곡 'TT'에는 '너무해'를 비롯 곡 초반 'BABY BABY'를 시작으로 '눈물춤' '권총춤'에 이어 'TT'댄스까지 5단 킬링파트로 팬들의 귀를 즐겁게 만들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신곡 발표 1주일동안 유튜브 K-POP 아이돌 뮤직비디오 1-2천만 조회수 최단 기간 돌파, 올해 걸그룹 앨범 최다 판매량 등의 신기록 등을 세우며 가요계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트와이스는 이번 주에도 음악 방송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TT'는 '우아하게'와 'CHEER UP'을 함께 작업한 블랙아이드필승의 곡으로 사랑에 처음 빠진 소녀들의 어쩔 줄 모르는 마음을 담았다.
타이틀곡 'TT'의 뮤직비디오에서 멤버들은 할로윈을 연상시키는 분위기 속에 칼군무와 동화 속 캐릭터 분장을 번갈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TT' 뮤직비디오에서 멤버들은 노래 제목대로 우는 모습을 안무로 표현하고 있는데 'CHEER UP'의 샤샤샤 열풍을 넘어설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트와이스의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TT’를 포함해 '1 TO 10' 'PONYTAIL' 'JELLY JELLY' 'PIT A PAT' 'NEXT PAGE' 'ONE IN A MILLION' 등 총 7곡이 수록됐다.

더 많은 동영상 탐색

더 많은 동영상 탐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