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 전

TWICE(트와이스) 'TT(티티)' 앨범 20만장 판매 돌파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통통영상]

TongTongTv 통통영상
TongTongTv 통통영상
걸그룹 트와이스가 앨범 발매 한 달도 되지 않아 음반 판매량 20만장을 돌파했다.
지난 10월24일 발표한 트와이스의 세 번째 미니앨범 '트와이스코스터 : 레인 1'('TWICEcoaster : LANE1)은 11월 16일 20만장이 넘는 앨범 판매고를 올렸다.
이는 발매 한 달도 되지 않은 시점에서 올린 성과로서 3~4만장 판매로도 성공적이라는 평가를 받는 걸그룹 앨범 시장에서 독보적인 판매량이다.
또 이번 앨범은 발표 전 올해 걸그룹 앨범 판매량 1위를 기록했던 두 번째 미니앨범 '페이지 투'(PAGE TWO)가 약 7개월 동안 16만 8천여 장의 앨범 판매고를 기록한 것을 비교하면 놀라울만한 수치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세 번째 미니앨범과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올해 걸그룹 최고 앨범 판매량 1, 2위 모두를 차지하게 됐다.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티티'(TT)가 4주차에 접어들었는데도 불구 음원차트 1위를 고수하고 있는 것은 물론 뮤직비디오가 K-POP 아이돌 최단 기간 5천만 뷰를 넘어서는 등 트와이스 열풍은 성적으로도 확고히 나타나고 있다.

더 많은 동영상 탐색

더 많은 동영상 탐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