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 전

TWICE(트와이스) 'TT(티티)' Showcase Photo Scene 2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통통영상]

TongTongTv 통통영상
TongTongTv 통통영상
9인조 걸그룹 트와이스는 24일 오후 4시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트와이코스터: 레인1'(TWICEcoaster:LANE1) 발매 쇼케이스가 열렸다.
트와이스는 이번 앨범 타이틀곡 '티티'(TT)로 음원차트 정상을 '올킬'하며 지난해 10월 데뷔곡 '우아하게', 올해 4월 '치어 업'에 이어 3연타석 홈런을 쳤다.
올해 이들의 성과는 눈부시다. '치어 업'은 2016년 가온차트 음원 스트리밍 누적 집계 1위에 올라있으며, 멜론 차트에서도 2016년 최장 일간 1위(24일)와 최장 실시간 1위(562시간)를 기록했다. '우아하게'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1억뷰 돌파를 목전에 뒀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TT'는 '우아하게'와 'CHEER UP'을 함께 작업한 블랙아이드필승의 곡으로 사랑에 처음 빠진 소녀들의 어쩔 줄 모르는 마음을 담았다.
타이틀곡 'TT'의 뮤직비디오에서 멤버들은 할로윈을 연상시키는 분위기 속에 칼군무와 동화 속 캐릭터 분장을 번갈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TT' 뮤직비디오에서 멤버들은 노래 제목대로 우는 모습을 안무로 표현하고 있는데 'CHEER UP'의 샤샤샤 열풍을 넘어설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트와이스의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TT’를 포함해 '1 TO 10' 'PONYTAIL' 'JELLY JELLY' 'PIT A PAT' 'NEXT PAGE' 'ONE IN A MILLION' 등 총 7곡이 수록됐다.

더 많은 동영상 탐색

더 많은 동영상 탐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