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라이브러리
로그인
전체 화면으로 보기
3년 전|조회수 477.1K회

탕웨이 '색계' 리마스터링 무삭제판 재개봉 (1차 예고편, 양조위, 이안, 色, 戒, Lust, Caution, 梁朝偉, Tang Wei, 汤唯) [통통영상]

TongTongTv 통통영상
TongTongTv 통통영상
모든 영화들이 닮고 싶어 했던 치명적 사랑 '색, 계'가 리마스터링 무삭제판 재개봉을 앞두고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1940년대 상하이를 배경으로 스파이가 되어야만 했던 여인과 그녀의 표적이 된 남자의 사랑을 다룬 영화 '색, 계'는 동양인 최초로 아카데미 감독상을 2회나 수상한 이안 감독의 대표작이자 탕웨이를 전세계적인 스타의 반열에 올려놓기도 한 작품이다.
탕웨이 이외에도 '영웅', '무간도' 등으로 잘 알려진 양조위의 가장 매력적인 순간을 만날 수 있는 작품으로 이번 개봉은 리마스터링 무삭제 판으로 감동을 더할 예정이다.
특히 2007년 개봉당시에는 20분의 무삭제 파격 베드신 위주로 화제가 되었으나 개봉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이안 감독의 독보적 연출력과 가슴 아픈 사랑을 보여주는 명작으로 CGV 골든 에그지수 96%를 기록하며 여전히 회자 되고 있는 작품이기도 하다.
최근 국내 700만 관객을 돌파한 '밀정'의 김지운 감독은 상하이 배경을 참고하기 위해 '색, 계'를 챙겨보았다고 해서 화제가 되었으며, 그만큼 '색, 계'가 연출과 연기 등 모든 면에서 탁월한 작품임을 반증하는 부분이기도 하다.
제2의 '색, 계'를 꿈꿨던 모든 영화들과는 비교할 수 없는 오리지널의 감성으로 다시 찾아 온 만큼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색, 계'는 오는 11월 10일 리마스터링 무삭제판 개봉.

더 많은 동영상 탐색

더 많은 동영상 탐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