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라이브러리
로그인
전체 화면으로 보기
3년 전

'끝에서 두 번째 사랑' 지선, 'Heart to heart'(하트 투 하트) MV 공개 (Second Love From The End OST, 김희애, 지진희) [통통영상]

TongTongTv 통통영상
TongTongTv 통통영상
김희애, 지진희, 곽시양, 김슬기, 이수민 등 화제의 배우들이 출연하여, 하반기 기대작으로 예상되는 SBS 특별기획 '끝에서 두 번째 사랑'(연출 최영훈 극본 최윤정)의 네 번째 OST 곡은 5년 만에 전격적으로 앨범을 발표하는 '러브홀릭' 출신의 지선이 참여했다. '지선'의 'Heart to heart'가 8월 20일 공개됐다.
'Heart to heart'는 짝사랑에 관한 주인공의 심정을 대변하는 팝 발라드 스타일의 곡이다. 곡 전체에 맑은 피아노 테마가 이어지며, 세련된 일렉기타와 지선의 보이스가 어우러져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특히나 후렴구의 '멈춰 서버린 내 심장을 어쩌죠?'로 반복되는 선율은 한번 들으면 기억할 정도로 대중적이다. 이 곡은 MBC드라마 ‘구가의서’ OST 수지의 '나를 잊지 말아요'의 작곡가 김경범(알고보니 혼수상태야)와 헬로굿보이가 공동으로 작곡하였으며, 감성적인 가사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감성소녀가 작사하였다.
SBS '끝에서 두 번째 사랑' OST는 '너희들은 포위됐다' '상류 사회' '미세스 캅' 등의 섬세한 음악을 잘 담아낸 하근영 음악감독의 지휘와 OST 제작의 최고 프로듀싱 회사 (주)도너츠컬처가 만나 회를 더할수록 극의 깊이를 더한다. 가수 지선은 향후 솔로 앨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갈 예정이다.

더 많은 동영상 탐색

더 많은 동영상 탐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