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비저블 게스트 (The Invisible Guest, Contratiempo, 2017)

  • 7년 전
의문의 습격으로 살해 당한 ‘로라’
‘아드리안’은 연인의 죽음에 절망하고, 범인은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유력한 용의자로 누명을 쓴 ‘아드리안’은 승률 100%의 변호사 ‘버지니아’를 선임한다. 그리고 자신의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던 중 과거 그와 ‘로라’가 은폐한 교통사고와 숨겨진 연관성을 찾게 되는데…

남은 시간은 단 3시간, 사건을 재구성해 무죄를 입증해야 한다!

관객을 끝까지 속이는 스릴러 탄생기
Chapter 1
"광해, 왕이 된 남자", "신과함께" 제작사 한국영화 리메이크 확정!
“스토리, 캐릭터, 반전 모든 것을 갖춘 매혹적인 영화!”
관객은 물론 영화 관계자들까지 사로잡은 이 영화에 주목하라!
영화 "인비저블 게스트"는 개봉 전부터 한국영화 리메이크가 확정되어 화제가 되었다. 오리올 파울로 감독의 작품이 연이어 리메이크되는 이례적인 사례로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게 된 것. 첫 연출작이자 전작인 "더 바디"는 2014년 5월 국내 개봉을 앞두고 할리우드 영화 관계자들의 눈에 띄어 러브콜을 받아 단숨에 미국판 리메이크 제작이 확정되었다. 더욱 놀라운 것은 한국판으로도 리메이크가 결정돼 "사라진 밤"(가제)이라는 이름으로 지난 6월 크랭크인 후 현재 촬영 중이며, 2017년 명품 스릴러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 때문에 "인비저블 게스트"의 9월 국내 개봉과 한국영화 리메이크 제작 확정 소식은 예비 관객들에게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실제로 동시기 국내외 대작들이 포진해 있는 상황에서도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후 영상 재생수가 약 100만 건을 기록해 오리올 파울로 감독의 신작에 대한 관심을 증명해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