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달리는 전철 위에서 '점프' 무모한 10대 / YTN

  • 6년 전
달리는 경전철이 강물 위 다리로 진입하자, 전철 지붕에서 뛰어내린 10대들의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겁 없는 청소년들의 무모한 도전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라고 하는데요.

화면 보시죠.

지난 3일 공개된 영상입니다.

영국 런던의 경전철 승강장 울타리를 타고 두 청년이 전철 지붕으로 올라갑니다.

전철이 출발하자 일어서서 자세를 잡는 두 청년, 알고 보니 10대 소년들로 전해졌습니다.

보는 사람을 아찔하게 만드는 위험천만한 행동인데요.

다리 위 구간에서 이들은 갑자기 뛰어내리기 시작합니다.

한 명이 먼저 떨어지자마자 뒤이어 다른 일행도 전철 지붕 위에서 강으로 몸을 던졌습니다.

이 영상들은 안전 장비도 없이 달리는 전철에서 뛰어내린 두 사람을 다른 일행이 촬영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두 사람은 자칫 큰 사고를 일으킬 수도 있는 아찔한 행동을 마친 후 물에서 나와 자리를 피했고,

얼마 지나지 않아 런던 경찰들이 길 위에 찍힌 물에 젖은 발자국을 따라 이 무모한 두 청년을 쫓았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경찰에 붙잡히진 않은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유튜브 스타가 되고 싶다는 이들 일행은 과거에도 다른 장소에서 이 같은 무모한 행동을 촬영해 온라인에 공개하며 누리꾼으로부터 관심과 비난을 동시에 받았습니다.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3_201709082031339452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8585@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