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TAR] Top stars of Um Taewoong marriage (엄태웅 윤혜진 결혼, 스타 하객 총출동)
  • 8년 전
배우 엄태웅이 드디어 품절남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오늘 오후 6시 30분 발레리나 윤혜진씨와 여의도의 한 호텔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는데요. 엄태웅이 배우로서 방송인으로서 맹활약을 떨치고 있는 만큼 스타 하객들이 총출동 했다고 합니다. 결혼식 현장에 취재기자 나가있는데요. 연결해 자세한 소식 들어보죠. 김묘성기자~

네. 엄태웅-윤혜진 커플 결혼식 현장에 나와있습니다.

Q) 결혼식에 앞서 취재진들과 만난 엄태웅. 그가 전한 말은?

A) 네 결혼식 1시간 전인 5시30분.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 배우 엄태웅이 취재진들 앞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간단한 아주 짧은 소감을 발표했습니다.

검은색 턱시도, 나비넥타이를 멋지게 소화하며 얼굴엔 미소를 가득 머금고 등장한 신랑 엄태웅. 곳곳에서 터지는 플래시 세례에 몸둘바를 몰라햇는데요.

사진 포즈를 잡는 것도 간단한 소감을 말하는 것에도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순둥이의 모습이 여실히 드러났습니다.

사진만 찍고 아무런 말도 하지 않고 들어가려는 그에게 수십여명의 취재진이 장난스런 야유를 쏟아내자 그는 쑥스러워서 못하겠다며 계속 뒷걸음질 치기도 했는데요.

신부에 대한 애정 표현으로 대형하트를 요구했더니 이해 할수 없다는 표정으로 "대형하트 도대체 왜 하는거예요" 라고 물으면서도 금새 두팔벌려 하트를 날려주는 센스를 보이기도 했습니다.

평소 말수가 적기로 유명한 엄태웅.. 결혼 소감도 아주 짧았습니다.

"많이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하게 살겠습니다." 라는 멘트로 마무리를 지었네요.

Q) 엄태웅 윤혜진 결혼식 찾은 스타 하객은 누구?

A) 그동안 엄태웅이 영화와 방송에서 활발한 활동을 해 온 만큼, 국내 톱스타들이 대거 참석해 눈길을 끓었습니다. 가장 먼저 일찌감치 그 모습을 드러낸 하객은 가수 윤종신이었습니다.

1박2일에 게스트로 참여하며 엄태웅과 의기투합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던 그는 검정 썬글라스에 다소 뽀글거리는 헤어로 등장하며 눈길을 끌었고요.

갈색코트로 멋스런 분위기를 자아낸 배우 정만식도 친구 엄태웅의 결혼을 축하했습니다. 배우 박중훈은 파란색 넥타이에 썬글라스로 카리스마 넘치는 포스를 나타냈고요. 홍진경은 올블랙 가죽팬션으로 시크한 하객패션을 선보였습니다.

배우 김윤석은 신랑 엄태웅에게 축하메시지로 "이제 고생시작이다"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고요.

이선균은 청바지에 박시한 코트 자유분방한 헤어스타일로 매력을 뽐냈네요..

엄태웅과 아웃도어 광고를 함께 촬영했던 고아라 카키색 코드로 나타나 우아함을 강조했고요.

이효리는 검정색 선글라스에 베이지색 코트 호피무늬 클러치를 매치해 하객패션에서도 패셔니스타 다운 면모를 과시했습니다.

한 채영도 엄태웅의 결혼을 축하하기위해 참석했는데요. 검정색 롱코트에 가죽 레깅스로 8등신 바비인형 몸대를 드러냈고요.

엄태웅을 각별히 예뻐했던 강호동 또한 참석해 포토월을 꽉 채웠네요. 이밖에도 유해진 황정민 안성기 박희순 정려원 등 많은 배우들이 참석해 이제는 품절남이 된 새신랑 엄태웅의 결혼식을 축하했습니다.

Q) 결혼식 준비 신랑신부가 손수했다고요?

A) 네. 엄태웅 측근에 따르면 엄태웅-윤혜진의 결혼식 "결혼 날짜부터 장소, 관련 모든 사항을 엄태웅과 소속사, 그리고 예비신부의 가족들이 손수 준비했다"고 전해집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