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TAR]Wonjun wants to be a member of "We got married" with Moon Chaewon(소년공화국 원준, 문채원과 [우결] 찍고싶어)

  • 8년 전
5인조 보이그룹 소년공화국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화려하게 돌아왔습니다.

8일 오후, 소년공화국은 첫 미니앨범 [아이덴티티] 발매를 기념해 생애 첫 쇼케이스를 열었는데요.


[현장음]

안녕하세요 소년공화국입니다.


매서운 눈매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현장을 압도하는가하면 타이틀 곡 [넌 내게 특별해]로 무대를 뜨겁게 달궜습니다


[현장음: 원준]

저희 [넌 내게 특별해]라는 곡은 무릎을 꿇고 록 적인 요소, 소리를 괴성을 지르는 부분이 있습니다.정말 상 남자구나, 또 다른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멤버들은 기타 춤, 넝쿨 춤, 블랙홀 춤 등 포인트 안무를 펼쳐 남성적인 매력을 물씬 풍겼는데요.

당찬 포부 또한 밝혔습니다.


[현장음: 수웅]

2013 최고의 목표는 1위지만 꿈을 크게 가져서 꼭 1위가 해 보고 싶습니다. 당연히 보다는 했으면 좋겠다


한편, 예능 프로그램에 대한 욕심 또한 드러냈는데요.


[현장음: 원준]

나도 한 번, 가상 결혼을 하면 어떤 느낌일까. 다음 개편에 저도 한 번 착한 의사 선생님 중에 한 분 초면에 죄송하지만 채원 누나 저희 소년공화국이 이름을 널리 알릴 수 있다면 없던 힘까지 만들어서 짜내겠습니다.


이날 열린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한층 더 강한 카리스마로 가요계에 뛰어든 소년공화국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