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TAR] Lee Kiyong graduated university ([단독]'9등신' 미모의 이기용, 학업에 '올인'한 이유는?)

  • 8년 전
슈퍼모델 출신으로 잘나가는 CF스타이자 배우로도 활동한 이기용 씨.

최근 활동이 뜸해 근황이 궁금했는데요.

뒤늦게 대학에 진학한 것으로 알려진 이기용씨가 지난 24일 졸업식에 참석했습니다.

연예계 생활을 잠시 뒤로한 채 학업에 '올인'한 이기용 씨의 근황, 그리고 학사모를 쓴 모습까지, 자세한 소식 강주영 기자가 전합니다.


[현장음]

하나 둘 셋

[현장음]

와!!!

[현장음]

참가번호 2번 이기용 양 앞으로 방송을 하고 싶다는 당찬 십대입니다

[현장음: 유정현]

참가번호 2번 이기용 양, 자신에게 모델의 끼가 언제 있다고 느껴져요?

[현장음: 이기용]

무대에서 워킹을 할 때 사람들이 저에게 시선을 줄 때 가장 큰 희열을 느낍니다


지난 2002년 SBS 한국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얼굴을 알린 이기용.


[현장음]

2002 한국 슈퍼모델 선발대회 영예의 1위는 참가번호 2번 이기용 양 축하합니다!

[현장음: 이기용]

저 말고 37명 언니들 진짜 4개월 동안 정말 고생 많았고요 다들 고생한 거 알아주셨으면 좋겠고요 감사합니다. 엄마 사랑해


슈퍼모델 출신답게 큰 키와 늘씬한 몸매, 시원시원한 외모로 데뷔와 동시에 CF스타로 인기를 얻었는데요.


[현장음: 이기용]

제 큰 매력? 까무잡잡한 피부? 큰 키?

[현장음: 이기용]

주유소 광고 지면 촬영에 왔어요 겨울 복장인데 제가 더위를 많이 타는데 힘들 거 같아요


이후 영화 [무영검]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도 활약했습니다.


[인터뷰: 이기용]

Q) 영화에 첫 출연하는 소감은?

A) 첫 영화라서 정말 기대가 되고요 영화 속 내 모습은 어떨까 반응은 또 어떨까


하지만 최근 들어 활동이 뜸했던 이기용이 2010학년도 건국대학교 수시모집에 합격해 예술학부에서 영화를 전공한다는 소식이 들렸고, 4년 뒤 학사모를 쓴 그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