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TAR] Ranking show! Hot keywords of first week of June ([랭킹쇼 하이five] 6월 첫째 주 위클리 핫 키워드)

  • 8년 전
연예계 소식을 키워드로 알아보는 시간 랭킹쇼 하이파이브 위클리 핫 키워드입니다.

6월 첫째 주 대한민국은 지방선거로 분주했는데요.

과연 연예계에는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위클리 핫 키워드에서 살펴봤습니다.


# 5위 유진, 구원파 루머 해명 후 첫 공식석상


구원파 신도라는 루머를 해명했던 방송인 유진이 첫 공식석상에 등장했습니다

지난달 31일 서울 강남의 한 건물에서 가수 SES의 자선바자회가 열렸는데요.

바자회 물건들을 정리하고 있는 유진의 모습을 포착할 수 있었습니다.

검은색 숏팬츠에 하늘색 셔츠를 입고 페도라를 매치해 스타일을 완성한 유진 원조 요정다운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했는데요.

SES 자선바자회는, 6년 전 멤버 바다가 팬미팅 대신 그동안 받은 사랑을 사회에 돌려주기 위해 시작했다고 합니다.

지난 2012년부터 유진과 슈도 동참하면서 SES의 연간 행사로 확대됐다는데요.


[현장음 : 유진]

그 순간이 제일 설레는 순간이었던 것 같아요.


SES 멤버들과 함께 바자회에 나서 훈훈한 마음씨를 보여준 유진 앞으로의 활발한 활동도 응원합니다.


# 4위 상추 열애 공개, 여의사와 결혼한 연예인은?


군복무 중인 가수 상추가 한살 연상의 치과의사와 열애 중입니다.

최근 상추가 오래 전부터 알고 지내던 여의사와 1, 2년 전부터 정식 연인사이로 발전해 진지하게 교제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앞서 상추는 2012년 10월 현역 입대했지만 안마방 출입 논란, 국군병원 특혜 논란 등 여러 가지 구설수에 휘말렸습니다.

이에 상추는 지난달 31일 SNS를 통해 '사랑하는 부모님과 형 그리고 미래를 함께 할 소중한 사람이 아픔을 껴안고 죄인처럼 살아가는 것을 지켜볼 수 없었다'며 논란을 해명했는데요.

여기서 '소중한 사람'이 여자친구를 언급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일기도 했는데요.

한편, 상추의 열애 소식이 알려지며 여의사와 결혼한 스타들이 화제입니다.

1세대 아이돌그룹 젝스키스 출신 고지용은 방송출연으로도 잘 알려진 가정의학과 허양임 교수와 지난해 결혼하며 품절남 대열에 합류했고요.

배우 김상경은 스케일링을 하려고 찾은 치과에서 미모의 의사 아내에게 첫눈에 반해 이틀 만에 청혼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죠.

깜짝 비밀결혼으로 화제를 모은 김성민은 이한나 치과의사와 백년가약을 맺었는데요.

이들은 결혼 후 첫 부부 동반인터뷰에서 닭살애정을 보여줘 모두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