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구하라 vs 씨스타 보라 vs EXID 하니, 패션 대결 승자는?

  • 8년 전
카라의 구하라, 씨스타의 보라, EXID의 하니가 패션대결에 나섰습니다.

패션 프로그램 [어 스타일 포 유(A Style For You)]의 MC가 된 구하라, 보라, 하니!

세 사람이 캣워크를 선보였는데요.

먼저 카라의 구하라는 종이인형을 연상케 하는 프린트의 미니스커트 차림으로 런웨이에 올랐고요.


[현장음:구하라]

오늘 제 스타일링은 바비인형 느낌으로 아담하게 예쁘게 보이기 위해서 오늘 스타일링을 해봤습니다


씨스타의 운동돌 보라는 탄탄한 복근과 다리라인을 드러낸 투피스를 선택, 건강한 섹시미를 뽐냈습니다.


[현장음:보라]

저는 오늘 펑키 섹시한~ 그런 콘셉트고요 화려하게 꾸며봤습니다


역주행의 아이콘! 대세돌 EXID의 하니는 핑크색 원피스로 러블리한 매력을 자랑했는데요.


[현장음:하니]

여기서 막둥이인데 하나도 그렇게 안보이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영&러블리 콘셉트로 잡아서 입어봤습니다


한편, 우주대스타 김희철이 구하라-보라-하니와 함께 호흡을 맞추게 돼 뭇 남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죠.

하지만 이 남자! 이토록 사랑스럽게 웃는 하니를 보고도 조금의 설렘도 없다고 하는데요.


[현장음:김희철]

또또 하니 오빠 왔네 또 그렇게 웃네 또! 제가 봤을 때 저보다 더 털털해요 그리고 저보다 더 남자 같아요 확실합니다

여신돌 구하라-보라-하니와 김희철이 함께 하는 스타일프로그램 [어 스타일 포 유(A Style For You)]는 4월 5일 첫 방송 됩니다.

추천